예스24,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 위한 김미경의 현실적인 매뉴얼 ‘김미경의 리부트’ 1위 탈환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흔한남매 5’·‘코믹 나 혼자만 레벨업 3’ 등 여름 방학 맞아 만화 인기

전자책 분야에서는 스릴러 계의 괴물 신인 C. J. 튜더의 복수극 ‘디 아더 피플’ 2주 연속 1위

뉴스 제공
YES24 코스닥 053280
2020-08-06 10:44
서울--(뉴스와이어)--예스24 8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 TV’의 스타 강사 김미경이 전하는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 <김미경의 리부트>가 다시 1위에 등극했다.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0만부 기념 리커버 한정판은 한 계단 내려 2위에 올랐으며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 출연자 오건영 작가의 투자 인사이트를 담은 <부의 대이동>은 3위를 유지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과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도 각각 4위와 5위로 전주와 동일하게 나타났다.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 만화 시리즈, 웹툰 원작 만화 단행본 등 만화의 인기가 뜨겁다. 어린이 만화 시리즈의 경우 설민석 역사 강사가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이 한 계단 상승해 7위를 차지했으며 세계사 이야기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6>은 네 계단 하락한 15위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다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5>는 여섯 계단 내린 12위로 나타났다. 웹툰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에서 폭발적인 인기 속에 연재 중인 게임 만화 <코믹 나 혼자만 레벨업 3 한정판>과 <코믹 나 혼자만 레벨업 3>은 예약판매와 동시에 10위와 11위를 기록했으며 스마트폰 게임 ‘라스트오리진’을 원작으로 한 <디얍의 라스트오리진 만화극장>도 17위에 올랐다.

마음과 태도에 대한 조언을 건네는 도서에 대한 관심도 꾸준하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세 계단 상승한 6위,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의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조언을 담은 <매우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책>은 새로운 8위다.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는 세 계단 올라 9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도 경제 재테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신뢰받는 유튜버로 알려진 신사임당의 재테크 방법과 철학을 담은 <킵고잉 (KEEP GOING)>이 여섯 계단 하락해 13위에 안착했고 공무원 시험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를 위한 <2021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는 14위를 유지했다. 노화와 유전 분야 최고 권위자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의 25년에 걸친 장수 연구의 결정판 <노화의 종말>은 16위, 주식 전문가 윤재수 저자의 주식투자 입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은 두 계단 상승한 18위다.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는 세 계단 내린 19위로 나타났으며 2020년 뉴베리 아너상 수상작 <어린 여우를 위한 무서운 이야기>가 20위에 올랐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장르소설 대가들의 극찬을 받은 스릴러 계의 ‘괴물 신인’ C. J. 튜더의 복수극 <디 아더 피플>이 2주 연속 1위에 등극했다. 기업 역량 강화 전문가 미셸 매퀘이드와 메건 댈러커미나의 조직을 성장시키는 리더의 공감 능력에 대한 이야기 <공감이 이끄는 조직>도 2위를 유지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KPR
이동은 AE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