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 세이버와 다년 협정 갱신하며 여행 산업의 미래를 재정립할 변혁적 여정에 동참

DXC와 세이버의 장기 협력, IT 현대화를 가속화하고 비용 절감과 장기적 성장 기회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

2020-08-06 16:40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06일 --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이하 ‘DXC’)(뉴욕증권거래소: DXC)가 글로벌 여행 산업 분야의 선도적 소프트웨어·기술 기업인 세이버 코퍼레이션(Sabre Corporation, 이하 ‘세이버’)과 다년 협정을 갱신했다고 발표했다. DXC는 세이버 기술의 보안성, 안전성 등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 여행 산업의 미래를 재정립할 세이버의 변혁적 여정을 함께할 예정이다.

DXC는 세이버의 변혁적 여정을 가속화해 전 세계 160여개국 항공사, 병원, 여행사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유지하고 업무를 클라우드로 이전하는 한편 글로벌 사업 전반의 기술을 현대화할 수 있도록 아웃소싱 및 IT 현대화 역량을 세이버에 적극 제공할 계획이다.

다년 협정을 갱신하면서 안전하고 효율적인 IT 아웃소싱 및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세이버의 글로벌 예약 플랫폼을 지원하는 DCX의 서비스가 연장됐다. DXC는 보안,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애널리틱스, 엔지니어링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

션 멩케(Sean Menke) 세이버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세이버는 올해 초 구글(Google)과 함께 새로운 변혁적 여정에 착수했다”며 “세이버는 협력의 일환으로 세이버의 IT 인프라를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로 이전해 기술적 역량을 끌어올렸다”고 말했다. 이어 “일련의 이전 작업을 통해 제3자와 협력하는 것이 기존 시스템의 토대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한편 기술을 현대화해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필수라는 사실을 깨달았다”며 “DXC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용을 크게 절감하는 한편 장기적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마이크 살비노(Mike Salvino) DXC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세이버의 사업 및 기술 혁신 노력에 동참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업무에 꼭 필요한 시스템을 운용하며 쌓은 경험과 엔터프라이즈 기술 스택(Enterprise Technology Stack)에 대한 DXC의 우수한 역량은 세이버가 기술 현대화를 가속화하고 고객·업계의 여행 경험을 새로 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1960년 이후 여행 업계에 혁명을 일으킨 세이버는 연 2600억달러 규모의 글로벌 여행 지출을 관리하는 기술 플랫폼 기업으로 발돋움했다. 항공사, 호텔, 여행사 등 다양한 관광 기업들을 지원하며 선구적 여행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전 세계 여행 공급업자와 구매자를 연결한다.

포천(Fortune) 500대 기업 가운데 270여개 기업이 DXC를 통해 업무에 필요한 시스템을 운용한다.

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DXC테크놀로지(뉴욕증권거래소: DXC)는 전 세계 기업체들이 정보기술(IT)을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공공, 전용 및 혼성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해 업무에 필수적인 시스템과 사업을 운영하도록 돕는다. DXC테크놀로지는 수십 년 동안 기술을 혁신해 왔기 때문에 세계 최대 기업체들이 회사를 믿고 새로운 차원의 사업 성과와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회사의 기술 스택을 채택하고 있다. DXC테크놀로지의 스토리와 사람, 고객 및 사업 실행 중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500531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미디어 문의
다나 그린스타인(Dana Greenstein)
+1.914.607.7631
dgreenstein@dxc.com

샤일레시 무랄리(Shailesh Murali)
인수/합병 및 투자 문의
+1.703.245.9700
shailesh.murali@dxc.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