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 PD, 8월 한 달간 ‘이영돈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유산균 12개월분 30% 할인 이벤트 진행

이영돈 PD가 성분개발 배합자

유익균·프리바이오틱스 함유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8-07 15:09
서울--(뉴스와이어)--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브랜드를 운영 중인 더콘텐츠메이커(대표 이영돈)가 온라인 공식 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이영돈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유산균 12개월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콘텐츠메이커는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와 즐거운 휴가를 동시에 준비하는 계획으로 분주한 ‘인싸’들이 늘고 있다며 유행에 앞서가는 사람일수록 패션뿐 아니라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역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마련이므로 센스 있는 ‘인싸’라면 한국형 이영돈 유산균을 미리 챙기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이영돈 PD가 직접 성분을 개발하고 배합한 ‘착한 프로바이오틱스’는 1일 1포로 되어 있으며 직접 또는 물과 함께 간편히 섭취하면 된다.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242,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퍼멘툼 MG4231이 함유돼 장 건강 개선과 여성들의 여름철 고민인 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착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17종의 유산균을 담았으며 착색료·합성 향료·이산화규소 등과 같은 첨과물과 부형제는 넣지 않았다. 또한 호박 분말과 다당류 단백질로 코팅하는 특허 코팅 기술인 SP복합 코팅 기술력을 통해 생유산균 1000억 마리 중 100억 마리가 장까지 살아 도달하는 생유산균 100억 보장 유산균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께 함유돼 있으며 블루베리 맛 유산균으로 남녀노소 모두 달콤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섭취가 손쉬워지도록 한 달분(30포)으로 출시되었다. 휴가철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여성 고객들이 굶지 않고 먹으며 다이어트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장점이다.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제품의 할인 이벤트는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자사 쇼핑몰: http://www.leeyoungdonpd.com
이영돈 PD의 건강한먹거리 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