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두 건의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이노베이션 어워즈 수상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20-08-07 16:0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강력하고도 저렴한 가격의 IT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회사인 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 SWI)가 2020년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두 건의 상을 받았다.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쳐 인적 자원관리 분야의 이노베이션과 리더십 발전에 중요한 기여를 하는 기업들에 수여하는 상이다. 솔라윈즈는 3년 연속으로 상을 받았으며 올해 받은 상은 인적 자원관리, 기획, 실천 분야 은상과 기술 개발 이노베이션 분야 동상이다. 스티비 어워즈 수상 기업들은 9월 22일 가상현실 수상식에 참여해 상을 받을 예정이다.

이소정 솔라윈즈 아시아·태평양·일본(APJ) 영업 담당 부사장은 “솔라윈즈는 기술전문가들과 기업조직들에 지속적으로 권한 이양을 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오늘날 IT가 초래하는 문제들을 직접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고자 하고 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IT 업계의 복잡성을 극복하는 역동적인 이노베이션을 통해서 간단하고도 강력하며 저렴한 가격의 IT 솔루션 제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것이야말로 우리 회사 파트너와 고객들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하는 비결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이수정 부사장은 또한 “이번에 이 지역에서 거둔 성과를 인정받아 아시아 태평양 스티브 어워즈를 받게 돼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고 싶다. 이는 우리 회사가 IT 커뮤니티에서 보다 의미 있는 역할을 하도록 동기부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본다. 우리는 직원들의 기술적 능력에 대해 높은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직원들의 기능 향상에 가장 중요한 의미를 부여한다. 그 이유는 그렇게 함으로써 고객들과 파트너 회사들에 가장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믿기 때문이다. 회사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과 함께 우리는 고객의 필요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우리 고객들과 파트너 회사들이 조직 혁신을 하는 과정에 우리가 도움이 될 수 있었던 데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조직의 성공을 위해 저렴한 가격의 IT 관리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바라 마지않는다”고 덧붙였다.

솔라윈즈가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에서 받은 상의 자세한 내역은 다음과 같다.

· 기술 지원 인력을 훈련시키는 데 새로운 접근법을 채택해 예상치 못한 성과를 거둠으로써 인적 자원관리, 기획, 실천 분야에서의 이노베이션으로 은상을 받았다.
· 솔라윈즈 가상화 관리 소프트웨어(SolarWinds® Virtualization Manager)를 개발함으로써 기술 개발 이노베이션 분야 동상을 수상했다.

2020년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즈는 이 밖에도 호주, 중국 본토,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일본,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몰디브, 미얀마, 뉴질랜드, 파키스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대만, 태국, UAE, 영국, 미국, 베트남 등 22개 시장에 걸쳐 있는 기업조직들을 대상으로 상을 수여했다. 29개 국가들이 속해 있는 APAC 지역의 1000개가 넘는 기업들이 이번 이노베이션 어워즈 후보자로 올랐으며 심사위원들은 제품·서비스 분야 이노베이션 어워드, 이노베이션 관리 어워드, 기업 웹사이트 이노베이션 어워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쳐 수상기업들을 선정했다.

솔라윈즈와 연결

· THWACK®(https://bit.ly/3igJ44L)
· 트위터(http://bit.ly/30YxUsE)
· 페이스북(http://bit.ly/2LVzgQF)
· 링크드인(http://bit.ly/33VogbS)

#SWIproducts
#SWIcorporate

스티비 어워즈 개요

스티비 어워즈는 18년 동안 국제비즈니스어워즈(International Business Awards)나 아메리칸비즈니스어워즈(American Business Awards) 등을 통해 기업조직 내에서 거둔 성과에 대해 상을 수여하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 상이다. 스티비 어워즈는 매년 70개가 넘는 국가 1만2000여 기업 후보들로부터 신청을 받아 심사를 진행한다. 기업의 형태와 규모, 기업 내 임직원들의 직위를 불문하고 스티비 어워즈는 객관적인 실적만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솔라윈즈(SolarWinds) 개요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 SWI)는 강력하면서도 적당한 가격대의 IT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이다. 우리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기관들에 유형, 크기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IT 서비스, 인프라 및 애플리케이션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온 프레미스나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모델을 통해 제공한다. 고성능 IT 인프라 및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 관리하는 데 직면한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전문가 및 MSP(관리 서비스 공급자)와 같은 기술 전문가와 지속적으로 교류한다. 우리의 THWACK 커뮤니티 같은 곳에서 얻은 통찰력은 솔라윈즈가 기술 전문가가 원하는 방식으로 잘 이해된 IT 관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사용자와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의 우수성에 대한 헌신에 초점을 맞춘 솔라윈즈는 네트워크 및 IT 서비스 관리, 응용 프로그램 성능 및 관리 서비스 솔루션의 세계적인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www.solarwinds.com 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계열사의 독점적인 자산으로 미국 특허청에 등록돼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 또는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에 따른 마크이거나 등록 또는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이 문서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됐으며 해당 회사의 상표다(또한 등록 상표일 수도 있다).

© 2020 SolarWinds Worldwide, LLC. 판권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50050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솔라윈즈(SolarWinds)
비키 주(Vicky Zhou)
+65 6593 7622
pr@solarwinds.com

아키타입(Archetype)
베럴린 탄(Veralyne Tan)/ 카이 핑 네오(Kai Ping Neo)
+65 6603 9000
singaporesolarwindsteam@archetype.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