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CFA 아프리크와 협력 협약 맺고 부르키나파소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0-08-07 16: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서아프리카 입지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부르키나파소 와가두구에 위치한 세무·법무법인 CFA 아프리크(CFA Afrique, 이하 ‘CFA’)와 협력 협약을 맺고 브루키나파소 진출을 알렸다.

오피스 매니징 디렉터 브라히마 구이레(Brahima Guire)의 주도로 2004년 설립된 CFA는 현재 20여명의 전문가들이 부르키나파소 안팎의 여러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무 상담과 자문, 조세 자문, 이전 가격, 법인 및 상법, 조세 구조 등 다양한 세무·법무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라히마 오피스 매니징 디렉터는 “고객에게 맞춤형 접근법으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CFA의 최우선 과제”라며 “수준 높은 세무·법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확장 전략을 펼치고 있는 앤더슨 글로벌은 CFA의 경쟁력을 높이고 모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CFA는 세계 전역의 동료들과 함께 국제적 수준의 혁신적 고객 중심 솔루션을 완벽하게 제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x)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최고경영자는 “CFA는 뛰어난 관리 능력과 투명성을 보유한 업체”라며 “올해 앤더슨 글로벌의 아프리카 입지 확대에 결정적 역할을 한 코트디부아르 협력사 몬돈 콘세일(Mondon Conseil)과 CFA는 이미 긴밀한 업무 관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뤄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의 6000여명의 전문가들이 현재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87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060052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