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학생·교사위한 저렴한 정품 패키지 ‘오피스 S&T 2003’ 출시
-1개 제품으로 가정용 PC 및 노트북 등 3개의 PC까지도 설치 가능
-10인 이상 단체팀 100개 선정하여 평가판 및 온라인 교육 기회 제공 10개 팀에게는 직접 방문 교육의 행운도
-소프트웨어 시장 활성화 지원 캠페인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 일본/제주도 여행권, 오피스 맞춤 교육 쿠폰 등 상품 선사
2004 년 5 월 3 일 , 서울 -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손영진)가 학생과 선생님을 위한 소비자價 15만원대의 ‘오피스 S&T (Office Student and Teacher Edition: 오피스 학생 및 교사용 에디션) 2003’을 발표했다.
‘오피스 S&T’는 첨단 오피스 2003과 동일한 제품으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정규 교육기관의 학생이나 공인 교육기관 교사, 그리고 해당 가정에서 비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특히 1개의 제품으로 노트북은 물론 가정의 PC까지 총 3대의 PC에 설치 가능하도록 고안, 제품 한 개 값으로 3개의 사용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국내 소프트웨어 시장의 활성화를 촉진하자는 캠페인으로, ‘오피스 S&T’ 출시 기념 행사를 마련했다. 이에 따라 5월 한 달간 ‘MS 캠퍼스 페스티발’ 및 ‘오피스 S&T 맞춤형 체험 서비스’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피스 S&T 를 구매하고 출시 이벤트 홈페이지(www.officesnt.co.kr)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3팀에 일본 밤도깨비 3일 여행권 각 3매, 2등 5팀에게 각각 제주도 항공권 3매, 3등 15팀에게 각각 국민관광 상품권 3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새로 출시된 오피스 S&T 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오피스 S&T 맞춤형 체험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홈페이지(www.officesnt.co.kr)에서 동아리, 학교 사무실 등 10인 이상 단체들의 신청을 받아 이 중 100팀에게 오피스 S&T 30일 평가판 및 온라인 교육 쿠폰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는 특별 방문 오피스 교육의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부 최기영 이사는 “향후 취업을 고려하는 대학생들이 일반 기업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아웃룩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3과 동일한 제품을 미리 사용해보고 생활화함으로써 별도로 취업을 앞두고 급하게 오피스 사용법을 배우는 것을 피하고, 이번 기회로 보다 쉽고 장기적으로 취업에 대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출시 의의를 밝혔다.
한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150개 대학에 현수막 및 포스터를 부착하고 대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유명 사이트에 배너 광고를 게재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