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chronoss, Verizon과 공급 계약 연장

연장 기간은 5년, Synchronoss의 Personal Cloud Platform Verizon에 계속 공급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0-08-12 09:03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자사의 White-Label Personal Cloud Platform에 대해 Verizon과 공급 계약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의에 따라 Verizon은 안전하고 사용이 간편한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한편 사진, 동영상, 메시지 등 이들의 개인 디지털 콘텐츠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게 됐다.

글렌 루리(Glenn Lurie) Synchronoss 사장 겸 CEO는 “Verizon과의 오랜 관계를 계속 유지하며 앞으로 수년간 고객들이 선호하는 훌륭한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에 등장하고 있는 각종 기기는 가족사진부터 동영상, 연락처, 문서, 문자 메시지 등 고객들의 디지털 콘텐츠를 저장하는 핵심적인 저장 수단”이라고 밝혔다.

로난 던(Ronan Dunne) Verizon Consumer Group 그룹장 겸 부사장은 “Verizon 가입자들은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한편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우리 회사의 능력에 대해 높은 신뢰를 보내고 있다. Synchronoss와의 이번 파트너십은 다양한 기기의 콘텐츠를 백업하고 동기화하며 풍부한 기능을 자랑하는 Verizon Cloud를 통해 우리가 고객들의 니즈에 지속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White-Label Synchronoss Personal Cloud Platform은 가입자 개인 선호도에 기반한 콘텐츠 자동 백업, 신속하고 손쉬운 액세스를 위한 콘텐츠 태그 및 검색, 플래시백이나 스토리 포맷을 통한 사진 보기,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을 위한 개인 전용 앨범 공유 및 출력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양측의 이번 합의는 Verizon이 개인용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다른 종류의 기기와 데이터 백업, 보호 등 가입자 일상 전반에 걸쳐 확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개요

Synchronoss(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과 플랫폼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TMT) 분야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Media Contacts
CC Group PR
이메일 보내기

Investors
Leslie Gahagan
Investor Relations Analyst
1-800-575-7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