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돈PD 건강한 먹거리, 추석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소중한 부모님 위한 추석 선물 프로바이오틱스

센스 있는 거래처엔, 믿고 쓰는 2020 서울어워드 선정 비타민

“추석선물 고민하지 말고 서울시가 인증한 깐깐한 건강 선물로 효도하자, 서울어워드 선정 깐깐한 비타민”

뉴스 제공
더콘텐츠메이커
2020-08-12 16:40
서울--(뉴스와이어)--이영돈PD의 건강한 먹거리가 추석을 앞두고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 시크릿워터, 아몬드 김을 100세트 이상 구매 시 가격 조정이 가능한 구성으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넉넉히 시간을 두고 고객 상담 전화와 이메일 문의방식의 ‘언택트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소중한 부모님 건강 위한 이영돈 프로바이오틱스

부모님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은 좋은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성분 함량이 효과를 보기에 부족한 경우도 있는 데다 적절한 유통과정과 제조과정을 거친 안전한 제품인지 확인해야 한다.

이영돈 PD가 직접 성분개발 배합한 착한 프로바이오틱스 100억은 한국인의 장에서 추출한 특허 유산균주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MG989,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MG242가 함유됐다. 이를 통해 장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규칙적인 활동이 어려운 부모님의 규칙적인 배변 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센스 있는 거래처에는 믿고 쓰는 2020 서울어워드 선정 비타민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한 ‘2020 서울어워드’는 기술력과 상품성을 고루 갖춘 국내 제품을 서울시가 인증한다.

이영돈PD의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2020 서울어워드’에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됐다. 경쟁력을 인정받은 이영돈 PD의 깐깐한 비타민C 메가도스는 기존 발포정의 단점인 나트륨을 없앤 ‘나트륨 제로’ 발포 비타민으로 청량감이 높은 청포도 맛으로 나트륨 특유의 씁쓸한 뒷맛이 없다. 이영돈 PD가 직접 성분 개발 배합에 참여했고 1회 섭취량 당 함량 기준 비타민C 2000%(2000mg)로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먹어서 예뻐지는 시크릿워터

올 추석 여자 친구에게 씁사름한 시트러스 향인 먹어서 예뻐지는 시크릿 워터를 RTD(Ready To Drink) 선물하자.

이집트의 미의 여신 ‘히비스’와 그리스어로 닮았다는 뜻의 ‘스커스’의 합성어로 예로부터 이집트에서는 신성한 꽃 ‘히비스커스’ 성분과 다섯 가지 맛이 나는 오미자 성분이 조화된 건강을 위한 혼합 음료다. 동양의 goji berry로 비타민이 풍부한 붉은 색 열매인 구기자와 간·장 기능 개선 및 피로 회복, 면역력 향상 등의 효능을 발휘하는 삼산 배양근도 원료로 사용됐으며, 건강과 기분 전환, 피로 회복, 몸매 관리에 도움을 주는 원료만 깐깐하게 배합해 한 통에 그대로 담았다.

◇귀성길 피곤 깨우는 ‘드라이빙 간식’, 이영돈 아몬드 김스낵

건강과 웰빙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영돈PD의 아몬드 김스낵은 전남 장흥 어민이 해풍과 햇볕의 힘만으로 생산한 김으로 국내 최초 ‘산’을 쓰지 않는 친환경 무산(無酸) 김으로 김 원초의 양식 과정에서 잡조류의 증식을 막기 위한 염산 등의 산 처리를 하지 않는 친환경적 양식법으로 제조된다.

유기농 올리브유, 유기농 참기름, 유기농 고춧가루, 유기농 사탕수수, 신안군 천일염 등이 사용됐고 USDA 유기농 인증과 HACCP 인증을 받아 제조공정도 위생적인 작업환경에서 만들어졌다. 단백한 스낵 김 사이에 아몬드 슬라이스를 넣어 구운 고소한 맛으로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굽는 방식으로 만든 웰빙 간식이다.

이영돈PD 건강한 먹거리는 건강식품은 필요할 때 구매하는 것이 아닌 이제는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아 건강과 고마움을 전하는 명절에 많은 소비자의 눈길을 끌 것이라고 밝혔다.

더콘텐츠메이커 개요

먹거리 X 파일을 비롯해 국내 음식 관련 산업에 관해 많은 작품을 만든 이영돈 PD가 2016년 6월 창업했다. 유튜브와 네이버 TV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 제작과 e-커머스 사업, 건강식품 제조와 유통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https://smartstore.naver.com/leeyoungdonpd
이영돈PD의 건강한먹거리 자사몰: https://leeyoungdonpd.com

연락처

더콘텐츠메이커
길성혜 과장
02-837-0789
이메일 보내기

더콘텐츠메이커 고객 상담
010-2373-22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