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드에어, 첨단 재활용기술 기업 플라스틱 에너지에 투자

협력 통해 플라스틱 순환성 향상 기술 선도 개발

뉴스 제공
Sealed Air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SEE
2020-08-12 16:20
샬럿,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실드에어 코퍼레이션(Sealed Air Corporation, 이하 ‘실드에어’)(뉴욕증권거래소: SEE)이 첨단 재활용 기술 분야 선도기업인 플라스틱 에너지(Plastic Energy)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또 실드에어는 플라스틱 에너지의 모(母) 회사인 플라스틱 에너지 글로벌(Plastic Energy Global)에 지분 투자했다.

플라스틱 에너지 글로벌은 지하에 매립하고 바다로 들어가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하는 순환 경제를 창출하기 위해 2012년에 설립됐다. 런던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스페인에서 두 개의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고 향후 10년 동안에 50개의 시설을 새로 갖춘다는 비전을 갖고 서유럽과 아시아에서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다.

테드 도헤니(Ted Doheny) 실드에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플라스틱 에너지와 협력하여 폐기물을 제거하고 플라스틱 순환 경제를 보장하기 위해 더 빨리 혁신하고 신기술의 개발을 가속화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력은 우리의 2025년 지속가능성 서약을 이행하고 관련 산업을 선도적으로 변혁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를로스 몬레알(Carlos Monreal) 플라스틱 에너지 설립자 겸 CEO는 “실드에어와 전략적 협력을 새로 시작하게 되어 기쁘며 이는 첨단 재활용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플라스틱을 순환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 폐기물의 퇴치

폐기물은 전 세계적 문제이다. 플라스틱 폐기물은 원상 복구되거나 재활용 가능성이 전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대부분 지하에 매립하거나 소각 또는 환경 속에서 처리하고 있다. 사회적 관점에서 볼 때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의 옵션을 확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기회

플라스틱 에너지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매립하지 않고 전용할 수 있게 하는 기술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까지 30만톤의 플라스틱을 재활용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플라스틱 에너지는 소비자가 사용한 후 폐기한 플라스틱을 식품 보호 포장재를 포함한 필수적인 포장 솔루션을 생산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재순환유로 전환시켜 플라스틱을 새로운 소재로 만든다. 실드에어는 이번 플라스틱 에너지와의 협력을 통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제거하고 자원 재활용에 대한 보완적 접근법을 지원하며 고객이 재활용 플라스틱을 포장재에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과감한 확약과 협력

실드에어는 협력, 연구, 개발 및 신기술의 적용을 통해 플라스틱의 순환 경제를 추진하는데 핵심 역할을 수행할 것을 다짐한다.

실드에어는 2025년까지 100% 재순환 또는 재사용이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을 설계하고 발전시킬 것을 약속하는 과감한 지속가능성 및 플라스틱 확약을 2018년에 발표했다. 회사는 이 약속의 일환으로 소비자 사용 후 재활용 플라스틱이 60%를 구성하는 모든 패키징 솔루션의 평균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의 비율을 50%로 높이는 야심 찬 목표를 세웠다.

또 이 약속의 일환으로 재활용 및 재사용 비율을 높이기 위해 글로벌 파트너들과 주도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플라스틱 에너지에 대한 투자는 이에 부합한다. 또한 실드에어는 2019년 환경에서 플라스틱 폐기물을 제거하기 위한 솔루션에 투자하는 글로벌 비영리 단체인 플라스틱 폐기물 근절을 위한 동맹(Alliance to End Plastic Waste)에 참여한다고 발표했다.

실드에어(Sealed Air) 개요

실드에어는 세계를 보호하고 중대한 패키징 문제를 해결하며 보다 나은 세계를 남겨 주기 위한 사업을 하고 있다. 회사의 주요 패키징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크라이오박(CRYOVAC®) 브랜드의 식품 포장재, 실드에어(SEALED AIR®) 브랜드의 보호 포장재, 오토백(AUTOBAG®) 브랜드의 자동 포장 시스템, 버블랩(BUBBLE WRAP®) 브랜드의 포장재 등으로서 이들 솔루션은 전 세계 식품 공급사슬을 더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해주고 운송되는 귀중한 상품을 보호해 준다. 실드에어는 2019년에 48억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124개국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약1만65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ealedair.com) 참조.

플라스틱 에너지(Plastic Energy) 개요

플라스틱 에너지는 전통적으로 재활용이 안 되어온 플라스틱 폐기물을 재활용된 순수 품질의 플라스틱을 생산하는데 사용되는 탄화수소 제품(TACOIL)으로 변환하는 화학적 재활용 기술을 선도적으로 사용, 개발하고 있다. 현재 플라스틱 에너지는 스페인에서 2곳의 상업 공장을 1년 330일 매일 24시간 가동하고 있다. 플라스틱 에너지는 특허 기술을 사용해 생활 플라스틱 폐기물을 변환하여 수백만 리터의 재순환유(TACOIL)를 판매한 세계에서 몇 개 안 되는 회사 중 하나이다. 회사는 플라스틱을 저탄소 순환경제로 변환하는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plasticenergy.com 이메일 문의: info@plasticenergy.com

웹사이트 정보

실드에어는 웹사이트(www.sealedair.com) 내 IR(Investor Relations) 섹션에 투자자를 위한 중요 정보를 정기적으로 올리고 있다. 실드에어는 공정공시 규정(Regulation FD)에 따른 공개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자료 및 미발표 정보 공개 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따라서 투자자는 회사 보도자료,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제출자료, 공개 컨퍼런스콜, 프리젠테이션, 웹캐스트 외에도 웹사이트의 IR 섹션을 모니터링해야 한다. 웹사이트에 실려 있거나 웹사이트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정보는 이 자료에 참조 또는 포함되어 있지 않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회사 사업, 연결 재무 현황, 영업실적과 관련해 ‘1995년 증권 민사소송 개혁법’의 면책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미래예측 진술은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중 상당수는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있다. 이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은 실제 실적과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실질적 차이를 초래할 수 있다. 따라서 미래예측 진술을 과신해선 안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예상하다’, ‘믿다’, ‘도모하다’, ‘예측하다’, ‘~일 수 있다’, ‘~할 것이다’ 등의 단어와 미래 시기에 대한 유사 표현으로 식별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회사 전략, 전망, 재무여건, 영업, 비용, 계획 및 목표와 관련해 과거 사실에 대한 내용을 제외한 모든 진술은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의 대표적 예로는 △미래 영업 실적 예상에 관한 진술 △구조조정 및 기타 프로그램 결과에 대한 기대 △자본 지출 예상 수준 △클레임, 소송, 환경 비용, 우발채무가 회사 재무 상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예상 △정부 및 규제 당국 조사와 소송 절차 등을 꼽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정산합의서(실드 에어의 10-K 양식 2015년 연차 보고서 정의에 따름)와 관련된 세금 혜택, 세계 경제 및 정치 상황, 회사 신용 등급 변경, 원자재 가격 변동 및 가용성, 에너지 비용 변동, 경쟁 여건, 구조조정 활동의 성공, 외화 환산 및 평가 절하, 재무적 성장 계획 성공, 수익성, 현금 창출 및 제조 전략, 비용 절감 및 생산성 증대 노력, 동물 및 식품 관련 건강 이슈가 미치는 영향, 전염병, 소비자 기호, 환경 문제, 규제 조치 및 법적 문제, SEC에 제출된 10-K 양식의 최신 연차 보고서, 10-Q 양식분기 보고서와 8-K 양식 당기 보고서의 수정 및 개정 내용 상의 ‘위험요인’(Risk Factors)에 언급된 기타 정보 등을 미래예측 진술에 언급된 내용과 실제 실적 간 차이를 초래할 수 있는 중요 요소로 보고 있다. 회사의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만을 토대로 하고 있으며 자료 배포일 현재 상황만을 대변한다. 회사 측은 새로운 정보, 미래 상황 또는 그 밖의 이유로 수시 변경될 수 있는 미래예측 진술을 서면 또는 구두상으로 공개 업데이트할 책임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10052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ealeda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실드 에어(Sealed Air)
투자 문의
로리 체이트먼(Lori Chaitman)
+1 516.458.4455
Lori.chaitman@sealedair.com

미디어 문의
크리스티나 그리핀(Christina Griffin)
+1 704-430-5742
Christina.griffin@sealedair.com

플라스틱 에너지(Plastic Energy)
미디어 문의
수잔 핏츠시몬스(Susan Fitzsimons)
press@plasticener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