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T “글로벌 IT기업-다양한 직업탐색 원한다면 도전하세요”

WISET - 델 테크놀로지스 ‘글로벌 멘토링’ 이공계 여대생/대학원생 모집

2020-08-13 11:32
서울--(뉴스와이어)--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소장 안혜연, 이하 WISET)는 글로벌 IT 선도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와 함께 운영하는 ‘글로벌 멘토링’에 참여할 멘티를 8월 26일(수)까지 모집한다.

<글로벌 멘토링>은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이공계 학생을 대상으로 재직자들과 멘토링 활동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진로 탐색 및 미래 설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 대상은 이공계 또는 비이공계 전공 여자 대학(원)생이다. 총 20명을 선발하며 전체 선정 멘티 중 10% 내외는 비이공계 전공자로 선정한다. 내부 영업 담당자, 기술 영업 담당자, 기술 영업 엔지니어 직무로 경력 성장을 희망하거나 영어 능통자인 경우 우대한다.

참여를 원하는 멘티는 WISET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멘토링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9월 8일(화)부터 12월 초순까지 △델 테크놀로지스 기업 및 문화 소개 △서비스&세일즈 부서 직무 소개 △그룹 및 1대1 개별 멘토링 △채용 프로세스 안내 △HR특강(모의 인터뷰, 이력서 컨설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WISET 안혜연 소장은 “글로벌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학생들이 이번 멘토링을 통해 진로를 탐색하고 취업 경쟁력을 기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WISET은 2012년부터 글로벌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델 테크놀로지스 외에도 오라클 코리아, 슈나이더일렉트릭, 베이커휴즈, HP 등의 글로벌 기업과 함께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는 IT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PC, 모니터,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가상화 솔루션, 컨설팅 등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직원의 50%, 임원의 40%를 여성이 담당한다는 목표 아래, 포용성 있는 업무 환경 조성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델 테크놀로지스 글로벌 멘토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WISET 인재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개요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는 여성과학기술인육성및지원에관한법률에 따라 설치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이다.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주요 사업으로는 △여성과학기술인 육성·지원 정책 연구·조사 △여성과학기술인력 통계 조사 △여성과학기술인단체 활동지원 △이공계 여성일자리 지원(경력복귀, 대체인력, 신진연구원) △이공계 취·창업 및 경력개발 프로그램 운영 △과학기술인협동조합지원센터 운영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 운영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set.or.kr

연락처

WISET
경영기획실
오은성 대외협력홍보팀장
02-6411-1042
이메일 보내기

문의
WISET 인재육성팀
02-6411-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