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97네트웍스, 엑슨모빌 뉴질랜드 계열사에 모바일 상거래 솔루션 공급

P97네트웍스, 모바일 오일 뉴질랜드 리미티드의 비접촉 모바일 결제 지원

뉴스 제공
P97 Networks, Inc.
2020-08-13 13:5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97네트웍스(P97 Networks)가 엑슨모빌 아시아 퍼시픽(ExxonMobil Asia Pacific Pte Ltd, 이하 ‘엑슨모빌’)의 계열사인 모빌 오일 뉴질랜드 리미티드(Mobil Oil New Zealand Limited, 이하 ‘모빌오일’)가 뉴질랜드의 모빌 브랜드 소매 네트워크 전반에 P97네트웍스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엑슨모빌 아시아퍼시픽은 계열사를 통해 150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관리하는 뉴질랜드의 하류부문·화학 사업 허브다. 휴스턴에 본사를 둔 P97네트웍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상거래, 차내 결제, 비접촉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이제 안전한 클라우드 결제와 ‘모바일 스마일 드라이버 리워드(Mobil Smiles Driver Rewards)’ 프로그램,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무장한 P97네트웍스의 통합 모바일 상거래 솔루션을 뉴질랜드 전역에 포진한 170여개 모빌 주유소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폴 클라우젠(Paul Clausen) 모빌오일 카드로열티페이먼트 사업부 총괄은 “전 세계 쇼핑객들의 결제 성향이 간단하고 편리하며 안전한 비접촉 모바일 결제로 바뀌고 있다”며 “모빌오일은 글로벌 에너지 업계에서 다진 시장 우위를 모바일 상거래 분야에서도 확립,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이나 연료를 구입할 때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모바일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질 높은 서비스를 대규모로 전달하는 능력을 높이 평가해 P97네트웍스를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P97네트웍스는 쇼핑객들이 커넥티드 카나 모바일 기기로 결제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한다. P97네트웍스의 플랫폼은 결제 시 접촉할 필요가 없어 상인들은 쇼핑객들의 경험에 집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상인들은 판매량을 늘리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한편 운영비를 낮출 수 있다. 또 카드 소유자의 민감한 개인 정보를 보호하고 특정 형태의 사기를 미연에 방지함으로써 더 안전한 거래를 보장한다.

P97네트웍스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담당하는 브래드 존스(Brad Jones) 상무이사는 “엑슨모빌을 선택을 받아 모빌오일의 모바일 상거래를 관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모바일 결제 시장의 폭발적인 성장은 소비자들이 고객들이 주유 시 비접촉 결제를 기대하고 있다는 뜻”이라고 말했다. 이어 “엑슨모빌은 모바일 결제를 통해 경쟁력과 더불어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P97네트웍스(P97 Networks, Inc.) 개요

P97 네트웍스는 편의점 및 연료 마케팅 업계에 안전한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페트로존이라는 이름의 브랜드로 제공한다. P97의 상거래 솔루션은 편의점 운영자, 마케팅 담당자, 정유 업체가 수백만개의 개인 휴대전화 및 커넥티드 카를 고유한 소비자 연결 경험을 제공하는 위치 기반 소프트웨어 기술과 연결해 고객을 유치 및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p97networks) 또는 웹사이트(www.p97.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10058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p97.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97 네트웍스(P97 Networks, Inc.)
아론 미랄레스(Aaron Mirales)
+1 (713) 588-4216
Aaron.Mireles@p97.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