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니노이아키노국제공항, 스미스 디텍션의 감지 솔루션 도입해 승객 처리량과 경험 개선

뉴스 제공
Smiths Detection
2020-08-13 14:10
마닐라, 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필리핀 교통보안청(Office for Transportation Security, OTS) 및 마닐라국제공항 관리국(Manila International Airport Authority, MIAA)과 협력해 필리핀의 세계적 국제공항인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Ninoy Aquino International Airport, NAIA)의 1·2·3 터미널의 승객 처리량과 경험을 높이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OTS는 승객 처리량과 경험을 높이기 위해 MIAA와 협력해 스미스 디텍션의 HI-SCAN 6040 2is HR 12대를 구입하기로 했다. HI-SCAN 6040 2is HR은 기내 휴대용 수화물에 실린 폭발물을 감지하는 첨단 듀얼뷰 X선 감지 시스템이다. OTS는 아이레인에보(iLane.evo) 12대도 설치했다. 아이레인에보는 승객 심사 과정을 간소화해 승객의 경험을 전반적으로 끌어올리는 ‘자동 트레이 반환 시스템(ATRS)’이다.

OTS 관계자는 “HI-SCAN 6040 2is HR 스캐너의 첨단 듀얼뷰 X선 기능과 ATRS는 수화물 검사 과정의 편의성을 높여 줄 것”이라며 “공항 관리자들이 고품질 이미지 스캔으로 수화물에 담긴 내용물을 좀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따라서 승객들이 수화물을 검사 받느라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한편 보안에 더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HI-SCAN 6040 2is HR은 수화물 검사 시 액체나 고체 폭발물 등의 위협을 정확하게 감지해 승객의 안전을 지킨다. 또 아이레인에보는 수화물 검사 시 의심스러운 가방을 발견했을 때 직관적으로 방향을 돌릴 수 있어 승객들에게 안정적으로 트레이를 제공한다. HI-SCAN 6040 2is HR과 아이레인에보는 공항의 보안을 강화하는 한편 승객이 보안 검색대를 통과할 때 걸리는 시간을 줄여주는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아이레인에보 설치는 2020년 3월 마무리됐다. 스미스 디텍션은 30여년간 OTS에 질 좋은 제품과 기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필리핀 공항의 보안 검색 기준을 끌어올리는 데 기여했다.

스미스 디텍션의 아시아 담당 상무이사인 존 탄(John Tan)은 “스미스 디텍션과 OTS는 장기적 협력 관계를 통해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개요

스미스 그룹 계열사인 스미스 디텍션은 공항과 항구, 국경, 도시 보안 및 방위산업 분야의 위협 탐지 및 검사 기술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일선에서 40여년간 쌓은 경험을 십분 활용해 폭발물이나 불법 무기류, 밀수품, 유독성 화학물질과 마약류의 위협과 불법 반입으로부터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미스 디텍션의 사명은 세계를 안전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를 위해 생명과 사회를 보호하고 무역의 원활한 흐름을 지킬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와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매진한다.

스미스 디텍션의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smithsdetection.com)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100540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mithsdetec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 홍보대행
에델만(Edelman
테리 테오(Terri Teo)
SmithsDetectionRHQ@edelman.com
소피 밀스(Sophie Mills)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sophie.mills@smithsdetect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