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시스에듀, 코딩 교구 특별전 개최… 통 큰 할인 행사 나선다

8월 14일~28일까지, 아이스크림몰에서 오조봇, 대시, 샘랩, 코딩 교재 등 최대 72% 할인

코딩 교구 구매하면 웹북, 액세서리 등 최대 1+3 풍성한 사은품 증정

8월 18일부터 공공 기관 및 교육 기관 종사자 대상 ‘무료 온라인 코딩 교육 컨설팅’도 실시

뉴스 제공
마르시스에듀
2020-08-18 09:00
서울--(뉴스와이어)--코딩 교육 전문 기업 마르시스에듀(대표이사 박용규)가 28일까지 교육상품 쇼핑몰 아이스크림몰에서 코딩 교구를 최대 72%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SW 수업 쉽고 빠르게! 코딩 교구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특별전에서는 스마트 코딩 로봇 오조봇과 대시, 코딩 교구 샘랩, 클레버블록, 코딩 교재 등 다양한 코딩 교구를 최대 72%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 구매 상품과 관련된 웹북, 교구 액세서리 등의 사은품을 최대 3개까지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2학기를 맞아 코딩 교구 구매를 희망하는 교사 및 교육 기관 종사자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르시스에듀에 따르면, 최근 코로나19로 교육계의 코딩, 인공지능(AI) 등 미래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학교 및 공공기관의 미래형 교실 구축을 돕기 위해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마트 코딩 로봇 ‘오조봇’을 구매하면 교재와 웹북, 액세서리 아이템 등 최대 3개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오조봇은 선과 색의 조합(코딩)에 따라 움직이는 스마트 코딩 로봇으로 이를 통해 컴퓨터가 필요 없는 언플러그드 코딩부터 PC·스마트 기기와 연동되는 블록 코딩까지 코딩의 기초부터 고급 과정까지 두루 익힐 수 있다. 오조봇은 현재까지 전 세계 38개국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고, 1만개 이상의 학급에서 사용되고 있다.

로봇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면서 자연스럽게 코딩의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코딩 로봇 ‘대시’를 구매하면 교재와 전용 놀이 맵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 대량 구매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대시 4대를 구입하면 1대를 추가로 증정하는 4+1 특별 구성도 선보인다.

대시와 함께 손으로 직접 실물 코딩 블록을 만지며 코딩의 개념을 익힐 수 있는 탠저블 코딩 교구 ‘클레버블록’을 구매하면 11% 할인 혜택 및 대시 전용 놀이 맵을 추가로 제공한다.

다양한 스마트 블록(LED, 센서, 모터 등)을 자유롭게 연결하며 실제로 움직이는 코딩 조합물을 만들 수 있는 피지컬 코딩 교구 ‘샘랩’도 기분 좋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샘랩 알파키트(1~3인용)를 구매하면 샘랩과 연동해 코딩과 브릭 조립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샘스브릭, 탐구워크북, 코딩웹북을 증정한다. 샘랩 메이커키트(4~6인용)를 구매하면 샘스브릭 4세트와 탐구워크북, 코딩웹북을 증정한다.

또 마르시스에듀의 코딩 교구를 구매 후 교육 자료 공유 플랫폼인 ‘클레버메이트’에서 제품 정품 인증을 완료하면 다양한 코딩 관련 교육자료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코딩 교구 특별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교육상품 전문쇼핑몰 아이스크림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르시스에듀는 18일 공공 기관 및 교육 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무료 온라인 코딩 교육 컨설팅’을 오픈했다. 1회 90분 내외 실시간 웨비나 형태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더라도 오조봇, 대시, 샘랩, 클레버블록 등 마르시스에듀의 코딩 교구 및 코딩 교육 관련 원하는 궁금증에 대해 자유롭게 문의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면 네이버에서 마르시스에듀를 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 신청자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면 된다.

마르시스에듀 개요

마르시스에듀는 누구나 21세기 필수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익혀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력을 바탕으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회사이다.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를 개발하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미래 사회를 능동적으로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마르시스에듀몰 공식 쇼핑몰: http://www.marusysmall.co.kr/

웹사이트: http://marusysedu.kr/

연락처

마르시스에듀
콘텐츠홍보
최마리아 대리
070-5069-48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