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1’ 출간

국민 역사 선생님 설쌤이 들려주는 흥미로운 한국사 이야기

만화로 즐기고 문제로 실력 다지는 신개념 한국사 학습 만화 시리즈

필수 교과 과정에 기반한 만화와 다양한 퀴즈,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까지 수록

‘만만 한국사 문구 세트’ 증정 예약판매 이벤트 및 초판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뉴스 제공
미래엔
2020-08-17 09:20
서울--(뉴스와이어)--교육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쉽고 명쾌하게 역사를 설명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역사 에듀테이너’ 설민석과 함께 신개념 어린이 학습 만화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1’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아이세움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는 학습과 재미를 한 번에 잡은 신개념 한국사 학습 만화 시리즈로 총 5권으로 기획된 시리즈의 첫 번째 도서다.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1은 선사 시대부터 삼국 시대까지 우리 역사의 주요 스토리를 국민 역사 선생님 설쌤의 이야기를 따라 만화로 흥미롭게 펼쳐낸다. 특히 교과서와 시험에서 자주 만나게 될 필수 키워드 중심으로 구성해 재미에 학습 효과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빈칸 채우기, 가로세로 퍼즐, OX 퀴즈 등 다채로운 퀴즈를 통해 한국사 공부에 대한 흥미를 더하고, 만화와 바로 연결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를 통해 역사 이야기를 더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눈길을 끈다.

미래엔 출판사업본부 강윤구 전무는 “반드시 필요한 지식이지만 어렵고 따분하게만 느껴지는 한국사를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만화와 퀴즈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시리즈를 통해 어린이들이 우리 역사에 재미와 관심을 갖고 한국사를 사랑하는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세움은 8월 26일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1 정식 출간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설민석의 만만 한국사 1 구매 시 선착순으로 ‘만만 한국사 문구 세트’를 증정하고, 초판 구매 고객에게는 ‘떼부떼부 스티커(리무벌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AE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