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시그니처베드’ 홈페이지 오픈

홈페이지 오픈 통해 프리미엄 가치 제고, 슬립앤슬립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 강화 및 온라인 서비스 확대로 2030 소비자 공략

시그니처 베이직∙G2∙액티브로 제품군 세분화, 토퍼매트리스 신제품 라인업 추가 예정

19일 오픈과 동시에 시그니처베드 테마로 스타필드 고양점에 팝업스토어 선보일 계획

뉴스 제공
이브자리
2020-08-18 10:34
서울--(뉴스와이어)--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9일 ‘시그니처베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강화에 나선다.

이브자리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라인은 기능성 침구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이브자리가 2017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했다. 수면환경연구소의 수면 솔루션데이터 기반으로 고안한 구조와 고기능 소재가 결합된 특징이 있다.

이브자리는 이번 홈페이지 론칭으로 프리미엄 리빙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화된 브랜드 입지를 다지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2030을 타깃으로 온택트(On-tact) 서비스를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시그니처베드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프리미엄 시그니처 라인의 토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다채로운 스타일의 연출컷과 영상을 통해 비대면 환경에서 침실 인테리어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 이브자리는 시그니처베드 전용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도 개설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린다.

이브자리는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시그니처 제품군을 △시그니처 베이직 △시그니처 G2 △시그니처 액티브로 세분화하고 토퍼매트리스 라인업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한 때 숙면 토퍼로 불렸던 시그니처 토퍼의 성공적인 판매를 시작으로 시그니처 라인을 꾸준히 선보여왔다”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는 기능성 침구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시그니처 라인을 적극 강화해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을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19일부터 2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 시그니처베드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연락처

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