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 테크놀로지,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선전증권거래소 002236
2020-08-18 10:55
항저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통적인 보안 시스템은 증가세에 있는 수요 시나리오를 충족시키는 데 있어 표적이 아닌 물체로 인해 유발되는 거짓 경보가 너무 많고, 사건 후 이를 확인하는 데는 영상을 재생하는 방법밖에 없다. 밤에는 색깔이 없는 이미지 때문에 증거 검색이 어렵고, 비교적 종합적인 시스템을 설치하려면 가외 비용이 들고 복잡해지는 등 여러 가지 문제가 따른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화 테크놀로지(Dahua Technology)(선전증권거래소: 002236)가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는 혁신적이고 강력한 3기능 일체형 카메라(TiOC) 솔루션을 출시한다.

정확한 경보: 거짓 경보는 사용자에게 언제나 골칫거리이다. 다화TiOC에는 AI(인공지능) 기반의 경계 보호 및 SMD 플러스(SMD Plus)가 탑재돼 있어서 사람과 차량을 98% 이상 정확도로 정확하게 목표 삼고 애완동물, 잎사귀 등 표적이 아닌 물체를 가려냄으로써 정확한 경보 기능을 제공해 TiOC의 효율성을 상당히 향상시킨다.

능동적 억제 및 실시간 경보: TiOC는 능동적 억제와 실시간 경보 기능이 있어서 사건이 일어나는 동안에 반응할 수 있다. 능동적 억제 기능은 짙은 안개와 호우 속에서도 눈에 띄고 잘 보이는 적색 및 청색 빛을 내 더 효과적이다. 기능이 향상된 스피커는 사이렌 소리나 녹음된 음성을 최고 110dB까지 낼 수 있다. 또 TiOC는 경보를 실시간으로 울려 사용자들이 적시에 대응할 수 있게 한다.

풀 컬러: 증거를 검색할 때는 믿을 수 있는 정보가 충분히 있는 것이 중요하다. 업계를 선도하는 풀 컬러 기술을 바탕으로 한 다화TiOC는 밤낮으로 컬러 이미지를 제공해 의심되는 물체의 확인 기능을 크게 향상시킨다.

3기능 일체형: TiOC는 매일 24시간 풀 컬러로 추적 관찰하는 기능과 능동적 억제 및 AI 기능을 하나의 스마트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통합해 유통업체와 시설 설치자들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약할 수 있게 한다.

애플리케이션 시나리오

TiOC는 빌라, 상점, 창고 등 질서를 유지하고 불법 침입자에 대해 경고할 필요가 있는 개인 시설에 적합하다. TiOC는 표적을 정확히 확인하고 효과적으로 경고하며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통보할 수 있다. 풀 컬러 이미지는 추후 분석을 위한 더 유용한 사람/차량 증거를 제공한다.

또 TiOC는 항상 비어 있어야 하는 소방차 전용 도로 같은 옥외 시나리오에도 이상적이다. TiOC를 한번 사용해 보면 책임감 있는 수호자 역할을 해 긴급차량 전용 도로를 효과적으로 비어 있게 한다.

다화 TiOC 솔루션은 위즈센스IP(WizSense IP) 카메라, HDCVI 6.0 카메라와 XVR, 곧 출시될 PTZ 카메라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빌라, 상점, 창고, 소방차 도로 및 그와 유사한 장소에 적용할 수 있다. 다화 테크놀로지는 ‘사회를 더욱 안전하게 하고 생활을 더 스마트하게 만든다’는 사명으로 전 세계 파트너와 고객에게 ‘혁신, 품질 및 서비스’에 계속 역점을 두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70052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ahuasecurity.com/asia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저장 다화 테크놀로지(Zhejiang Dahua Technology Co., Ltd.)
비비드 구(Vivid Gu)
Gu_Jun1@dahua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