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기존 대비 60% 사이즈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Mini’ 출시

일반 키보드 대비 60% 사이즈 게이밍 키보드

압도적인 속도와 응답 성능의 RAZER 옵티컬 스위치 적용

블랙과 머큐리 화이트 2가지 색상 출시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0-08-18 15: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일반 키보드의 60%로 사이즈를 줄인 옵티컬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Mini’ 시리즈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RAZER Huntsman Mini는 울트라 콤팩트 폼팩터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기존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와 비교해 속도와 응답성 측면에서 압도적인 성능의 RAZER의 옵티컬 스위치가 탑재된 Huntsman 제품군의 최신 키보드다.

RAZER Huntsman Mini는 ‘블랙’과 ‘머큐리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클릭 방식의 퍼플 축과 새롭게 개선된 리니어 방식의 옵티컬 적축 키보드를 선택할 수 있다.

◇일반 키보드 대비 60% 사이즈 게이밍 키보드

Huntsman Mini는 콤팩트하면서 성능이 좋은 게이밍 키보드를 원하는 게이머들의 요청에서 탄생했다. e-Sports 프로 선수들도 제한적인 경기장의 테스크 공간에서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키보드를 원하고 있었다.

Huntsman Mini는 풀 사이즈 키보드 대비 60% 크기에 불과하지만, 게이밍에 필요한 필수적인 부분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 풀 사이즈 키보드에서는 일반적으로 기능 키가 별도의 키로 돼 있지만, Huntsman Mini는 키캡 측면에 인쇄돼 있는 보조기능으로 제공된다. 또 RAZER Synapse 3을 통해 RAZER HyperShift 기능을 사용해 더 많은 기능과 매크로를 적용할 수 있다.

◇소통을 통한 성능 향상

RAZER 제품은 게임과 테크 분야 커뮤니티에서 여러 피드백과 의견을 받아 제품 제작에 반영하고 있다. RAZER Huntsman Mini도 이러한 과정을 거쳐 개발됐다.

RAZER 주변기기 사업부 수석 부사장 Alvin Cheung은 “우리는 게이머를 위한 키보드와 스위치 디자인을 수년간 제작하고 혁신했다”며 “이런 경험을 RAZER 커뮤니티의 지지와 피드백을 통해 보완했으며 Huntsman Mini는 60% 사이즈의 울트라 콤팩트 폼팩터에 최신, 최고의 키보드 기술을 함축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RAZER의 Huntsman Mini에는 실리콘 재질의 사운드 댐퍼를 적용해 소음은 확실히 줄이면서 반응 속도와 부드러움은 유지한 리니어 옵티컬 스위치가 최초로 적용됐다. Huntsman Tournament Edition의 리니어 스위치는 출시된 지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았다.

이중 사출 PBT 키캡을 적용해 일반 ABS보다 강한 내구성과 내마모 성능을 향상했고 키보드 커스터마이즈를 즐기는 사용자들을 위해 일반 키캡과 호환되는 표준 버텀로 레이아웃을 적용했다. 또 표준 USB-C 연결 포트를 장착해 여러 가지 색의 케이블을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게이밍 전용 디자인

진행이 빠른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은 빠른 빌드와 사격을 위해 기존보다 훨씬 성능이 좋은 옵티컬 스위치 제품을 선호한다. Huntsman Mini를 쓰는 게이머들은 RAZER Synapse 3을 통해 ‘포트나이트’, ‘에이펙스 레전드’ 등 150여개가 넘는 연동 게임을 플레이할 때 RAZER Chroma RGB의 조명 효과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RAZER Huntsman Mini 소개

△RAZER 옵티컬 스위치 - 클릭 또는 리니어
△1억번 키 스트로크 내구성
△RAZER 이중 사출 PBT 키캡
△표준 버텀로 레이아웃
△알루미늄 구조
△60% 사이즈의 컴팩트 폼팩터
△분리형 USB-C 타입 섬유 케이블
△하이브리드 온보드 스토리지 - 최대 5개 키바인딩 프로파일
△RAZER Chroam RGB 개별 키 백라이트 조명
△RAZER Synapse 3 지원

RAZER 개요

레이저(Razer)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브랜드다. 삼두사 모양의 로고는 세계 게이밍 및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손꼽힐 만큼 인지도가 높다. 고성능 게이밍 주변기기와 Blade 게이밍 노트북 같이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하드웨어 기기를 보유하고 있다. 70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레이저의 소프트웨어 플랫폼에는 RAZER Synapse(사물 인터넷 플랫폼), RAZER Chroma(독점 RGB 조명 기술 시스템), RAZER Cortex(게임 최적화 및 실행 프로그램)가 있다. 서비스 분야에서는 RAZER Gold가 게이머를 위한 세계 정상급 가상 크레딧 서비스로 꼽힌다. RAZER Fintech는 동남아에서 가장 광범위한 Offline-to-Online 디지털 페이먼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레이저는 2005년 설립돼 어바인과 싱가포르 두 곳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16곳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 유럽 및 중국에서 게이머를 위한 선두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이다.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공식 파트너로서 레이저사의 다양한 제품의 국내 공급과 국내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레이저 홍보대행
웨이코스
전문길 차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