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원연수원, ‘배순탁의 뮤직박스- 아는 음악, 모르는 이야기’ 신규연수 론칭 이벤트 진행

음악평론가 배순탁과 함께 하는 힐링 가득한 음악 이야기

이벤트 참여자 지니뮤직 음악감상 이용권, 에어팟 프로 추첨 증정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교원연수원
2020-08-19 08:00
서울--(뉴스와이어)--교원 직무연수 전문기관 한국교원연수원(교육부 인가 제03-3호)이 ‘배순탁의 뮤직박스- 아는 음악, 모르는 이야기’ 신규연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교원연수원 홈페이지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9월 30일까지로 연수를 신청하는 회원에게는 지니뮤직 음악감상 30일 이용권을 증정하고 연수 후기를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배순탁의 뮤직박스- 아는 음악, 모르는 이야기’ 연수는 코로나19로 개학이 늦춰져 학생들을 만나지 못하는 지친 선생님의 마음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 작가, ‘청춘을 달리다’ 저자, JTBC ‘방구석 1열’ 출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음악평론가 배순탁의 생생한 음악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힐링 연수다.

한편 한국교원연수원은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이 실시하는 원격교육연수원 운영평가에서 5회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9년 운영평가에서는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어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요자 중심 맞춤형 교육 서비스 제공 △인공지능 튜터 시스템을 통한 교육서비스 고도화 △교원연수를 위한 최적화된 학습관리시스템 △원격연수 운영을 위한 전문인력 확보 △미래교육 대비 우수한 연수 인프라 구축 △교사 의견 적극 반영 등 다양한 우수 사례를 통해 교원 직무연수 전문성을 높인 성과를 인정받았다.

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교원연수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교원연수원 카카오톡채널: https://pf.kakao.com/_xgshZC

웹사이트: http://www.hstudy.co.kr

연락처

한국교원연수원
연수사업팀
최진 대리
070-4432-13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