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TEP, 할리버튼에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 의뢰

소프트웨어 솔루션 생산성 향상
프로젝트에는 할리버튼의 디시전스페이스 생산 스위트와 하니웰 포지 엔터프라이즈 성능 관리 소프트웨어 포함

2020-08-19 10:05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19일 -- 태국 국영 석유 탐사 및 생산기업인 PTTEP가 할리버튼(Halliburton)(뉴욕증권거래소: HAL)과 자사 최상의 첨단 생산 계획(Advanced Production Excellence[APEX] Initiative)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일련의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시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APEX 계획은 아팃(Arthit), 그레이터 봉콧 사우스(Greater Bongkot South), 그레이터 봉콧 노스(Greater Bongkot North), 미얀마 자우티카 필드(Myanmar Zawtika Field) 등 4개 연안 유전의 운영 및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키게 된다.

할리버튼의 사업 부문인 랜드마크(Landmark)가 자사의 디시전스페이스(DecisionSpace®) 생산 스위트(production suite)를 클라우드 안에 설치해 수면 밑의 시설에서부터 처리 시설에 이르는 생산 시설의 운영을 향상시키게 된다. 디시전스페이스 엔터프라이즈 플랫폼(enterprise platform)은 실시간 데이터와 시각적 정보를 제공하는 강력한 분석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하니웰 포지(Honeywell Forge)와 결합해 PTTEP가 업무를 더 생산적이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한다.

첨단 물리학에 기반한 데이터 과학 모델을 사용하는 이 솔루션에는 유정에서부터 배송 지점에 이르는 과정의 운영을 관리하고 최적화하기 위한 수면 및 수면 밑 구성체들의 모델링이 포함된다. 이는 단기 생산 기획 및 최적화, 흐름 보증 추적관찰 및 제어, 샌드 생산 추적관찰 및 제어, 응축물 안정 최적화, 이산화탄소(CO2) 막 최적화, 연료 가스 최적화 및 처리 시설의 성능 추적관찰 및 분석 등을 포괄한다.

나가라즈 스리니바산(Nagaraj Srinivasan) 랜드마크/할리버튼 디지털 솔루션(Landmark and Halliburton Digital Solutions) 수석 부사장은 “하니웰과 협력해 PTTEP의 디지털 전환 여정을 지원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며 “디지털 기술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시행하면 효율성을 향상시켜 생산을 증대하고 운영 경비를 줄이며 운영자 포트폴리오의 가치를 극대화한다”고 말했다.

할리버튼(Halliburton) 개요

1919년 설립된 할리버튼(Halliburton)은 에너지 업계에 상품과 서비스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급 기업이다. 세계 80여개국에 140개 국적 직원 약 4만명 이상을 고용하고 있는 할리버튼은 고객사가 탄화수소 발견부터 지질학적 데이터 관리, 시추 및 지층 평가, 유정 건설 및 완결, 자산 수명에 걸친 생산 최적화에 이르기까지 원유 저장소의 전 수명 주기에 걸쳐 가치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www.halliburton.com), 소셜미디어(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80050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halliburt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할리버튼(Halliburton)
투자 문의
아부 제야(Abu Zeya)
281-871-2688
investors@halliburton.com

뉴스 미디어 문의
윌리엄 핏제럴드(William Fitzgerald)
대외 업무 담당
281-871-5267
pr@halliburton.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