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타니아, 자사의 다양한 백업 환경 보호 위해 엑사그리드의 중층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활용

클라우드컴퓨팅, 인상적 결과에 따라 루시타니아에 엑사그리드를 시험해 보도록 권유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20-08-19 14:55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르투갈의 최고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컴퓨팅 전략 제공업체인 클라우드컴퓨팅(CloudComputing.pt)이 보험회사 루시타니아 세구로스(Lusitania Seguros, 이하 ‘루시타니아’)에 엑사그리드(ExaGrid®)의 중층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 솔루션을 설치해 그 보험회사의 데이터 백업 용량을 확대하고 다양화함으로써 데이터 보호를 강화했다고 엑사그리드가 18일 발표했다.

루시타니아는 100% 포르투갈 자본으로 설립한 최초 보험 회사로서 1986년에 보험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회사는 이후 30여년 동안 미래를 바라보면서 스스로 사업을 설계해 왔다. 포르투갈 사회 전체의 발전과 안녕에 크게 기여하기 위해 국가 경제를 위한 가치를 창출하는 데 주력해 모든 상황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됐다.

루시타니아의 IT(정보기술) 담당 직원들은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VM웨어(VMware) 환경을 백업하기 위해 빔(Veeam)을 사용했지만 회사의 데이터와 백업 요구가 증가했기 때문에 더 추가할 필요성이 생겼다. 미구엘 로델로(Miguel Rodelo) 루시타니아 수석 시스템 엔지니어는 “우리는 빔 솔루션을 확대하려고 했고 또 더 많은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파일 서버를 백업할 필요가 있었지만 우리의 백업 윈도에 백업 업무를 더 추가할 충분한 시간이 없었다”며 “우리는 새로운 솔루션을 시험하기로 결정하고 다른 제품에 대한 개념증명(POC)을 요청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로델로와 엔터프라이즈 IT 제공업체인 클라우드컴퓨팅의 데이비드 도밍고스(David Domingos) 최고영업책임자(CSO)는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VM월드(VMWorld) 2018에 참가해 엑사그리드 부스에 들렀다. 그곳에서 중층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에 대한 더 깊은 정보를 얻고 POC를 요청하기에 이르렀다. 로델로는 “우리 두 사람은 엑사그리드 기술에 대해 확신을 갖게 됐다. 내가 만일 그 기술이 주장하는 만큼 좋다면 그것을 구입하겠다고 하자 재판매업체(클라우드컴퓨팅) 측은 그 기술이 그만큼 좋다면 포르투갈 내 모든 고객에게 이를 알리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로델로는 “엑사그리드는 우리가 분석한 마지막 POC였는데 여러 개 중 가장 속도가 빠르고 시행하기가 가장 쉬웠으며 우리가 동시에 검토한 다른 제품과 비교한 결과 엑사그리드가 특히 우리의 오라클 데이터를 백업할 때 최고의 백업 성능을 보였다. 엑사그리드가 빔과 잘 통합되기를 기대했는데 역시 그렇게 됐다. 오라클 RMAN을 사용해 엑사그리드에 직접 백업할 수 있는 것까지 확인했을 때 나는 엑사그리드를 회사의 백업을 위한 중심 데이터 스토리지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데이비드 도밍고스는 엑사그리드와 협조해 루시타니아에 고성능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구축한 후에 이 중층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을 클라우드컴퓨팅의 다른 고객사들에도 추천하려고 하고 있다. 그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거기에 랜딩 존(Landing Zone) 기능이 있기 때문에 고객이 데이터 중복제거의 영향을 느끼지 않는다는 점이다. 기존의 스토리지에서는 용량 문제가 발생하고는 했지만 엑사그리드의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또 엑사그리드는 백업 앱과 소프트웨어의 모든 언어를 사용하므로 만일 고객이 빔이나 오라클 RMAN 또는 심지어 컴볼트(Commvault)나 베리타스(Veritas) 등 다양한 접근법을 사용하더라도 이들을 모두 지원한다. 엑사그리드는 기능이 다양해서 우리의 고객에게 추가적인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을 디스크 캐시 랜딩 존에 직접 작성해 직렬의 프로세싱을 피하고 최고의 백업 성능을 보장함으로써 백업 윈도를 가장 짧게 만든다. 적응형 중복제거(Adaptive Deduplication)는 백업과 동시에 중복제거와 복제 기능을 하기 때문에 RTO(복구 시간 목표) 및 RPO(복구 지점 목표)를 쉽게 충족시킬 수 있다. 재해 복구 사이트에서의 최적의 복구 지점을 위한 중복제거와 원격 복제 작업에는 가용 시스템 사이클이 활용된다. 일단 완료되면, 현장 데이터가 보호돼 완전히 중복제거되지 않은 형태로 빠른 복원, VM 인스턴트 리커버리(VM Instant Recoveries) 및 테이프 복사가 즉시 가능해지고 원격 데이터는 재해 복구를 위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성공 스토리 전체를 읽으면 로델로의 엑사그리드 사용 경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다. 엑사그리드가 발표한 고객 성공 사례와 기업 스토리는 고객이 엑사그리드 특유의 구조적 접근법, 차별화된 제품 및 비할 데 없이 우수한 고객 지원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클라우드컴퓨팅(CloudComputing.pt) 개요

클라우드컴퓨팅은 클라우드 컴퓨팅, 모빌리티 및 정보 보안을 바탕으로 기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할 목적으로 2010년에 설립됐다. 이러한 분야의 사업을 하려는 동기는 사업 정보를 적절한 사람들과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역량에 의해 기업체의 효율성이 측정된다는 전략적 관점에 기반을 두고 있다. 회사는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보안(UEM Security), 식별/접근 관리(Identity and Access Management), 클라우드 및 구내 보안(Cloud and On-Premise Security) 및 인프라(Infrastructure) 등 기량을 바탕으로 고객의 지속적인 혁신과 가치를 촉진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독창적인 디스크 캐시 랜딩 존(Landing Zone)과 장기 보존 저장소, 스케일 아웃형 아키텍처를 바탕으로 계층 백업 스토리지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인스턴트 VM 복구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모든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돼 있으며 데이터가 증가해도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보장해 고비용의 전면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없애고 제품 노후화를 막아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exagrid.com)나 링크드인 참조.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어떻게 백업 시간을 크게 단축하는지는 고객 성공 사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80052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크리스티나 오코넬(Kristina O’Connell)
koconnell@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