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텍콘텐츠 출판사, ‘커리어 독립 플랜’ 출간

NO.1 헤드헌터가 알려주는 직장생활의 시작·이직·커리어독립 준비

뉴스 제공
리텍콘텐츠
2020-08-24 09: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 출판사가 ‘싸구려 월급 미친 세금 커리어 독립 플랜’을 24일 출간했다.

이 책은 나의 커리어를 빛나게 하는 4가지 로드맵을 담아냈다. 취업의기술_스토리텔링, 슬기로운 직장생활 방법, 헤드헌터가 알려주는 이직의 기술 그리고 전문가로의 독립을 위한 커리어독립 플랜에 대한 상세한 로드맵을 알려준다.

또한 이 책은 자신의 커리어에 대한 큰 그림을 그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취업부터 적응하고, 이직하고, 전문성을 갖춰 독립하기까지 본인의 커리어 로드맵을 그리고 그 안에서 움직이는 것이 필요하다고 저자는 말한다.

“왜냐하면 평생직장은 없기 때문입니다. 그 어떤 회사도 내 인생을 책임져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 커리어를 책임지고 관리해야 하는 사람은 다른 누구도 아닌 바로 나이기 때문입니다. 조직생활의 밖은 지옥이 아닙니다. 단, 준비한 사람에게만 그렇습니다.”

이 책은 NO.1 헤드헌터가 조직생활을 통해 전문성 키워, 자기만의 커리어를 만들고 마침내 독립해 명품 커리어 로드맵을 완성하는 방법을 독자에게 상세히 알려준다.

◇김경옥(Charlotte Kim) 저자 소개

커리어앤스카우트 헤드헌터, 커리어코치
전 삼성SDS 재무경영팀 근무(삼성그룹 대졸 공채 47기)
서울 주요 대학에서 진로 커리어, 경제학, 무역학, 경영학 강의
성균관대 공학사, 경영학 석사, 경제학(무역학) 박사 수료

리텍콘텐츠 개요

리텍콘텐츠는 긍정심리, 재테크, 세일즈와 관련하여 콘텐츠를 개발해 이를 출판 형태로 1차 보급한다. 또한 개발된 콘텐츠로 전문강사 pool을 구성해 오프라인 강의, e-learning 제작 등 2차 생산을 위한 컬쳐 매니지먼트를 담당한다. 1차, 2차 콘텐츠를 고객에게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제작하여 방송사, 금융기관, 기업, 학교, 공공기관에 3차 보급하는 OSMU 사업을 진행한다.

커리어 독립플랜 도서 안내: https://ritec.modoo.at/?link=42ziidyr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리텍콘텐츠
김정빈
02-2051-03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