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Control, 효율성과 품질 관리 통해 제조 운영 능력 향상시키는 Manufacturing Excellence 글로벌 출시

운영 우수성과 스마트 제조 사이에 균형을 맞추며 종이 없는 제조 환경 구축

뉴스 제공
MasterControl
2020-08-20 09:30
멜버른--(뉴스와이어)--생활 관련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공급하고자 하는 생명과학 및 기타 업계를 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공급사 MasterControl이 신규 솔루션인 MasterControlManufacturing Excellence™의 글로벌 출시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MasterControl Platform을 10가지 언어로 이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각 제조사는 Manufacturing Excellence를 통해 제품과 품질 데이터에 대한 총체적인 파악이 가능하도록 기업용 시스템, 데이터 소스, 공정, 사람 사이를 역동적으로 연결할 수 있게 된다. 이 같은 통합을 바탕으로 생산 현장에 대한 제조사의 디지털 엣지가 확대되고 데이터 엔트리,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가시성과 관련된 각종 문제를 제거한다. 종이 그리고 단절된 시스템을 없애기 때문에 기업들은 데이터와 디지털화, 자동화를 활용해 신속하게 생산 능력을 확대하고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한편 운영 성과를 높일 수 있다.

새라 브리즈(Sara Bresee) MasterControl 마케팅 및 글로벌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은 “10여년 동안 제조업계는 복잡한 장비와 공정, 데이터, 기획 관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도입해 왔다. 하지만 이들 시스템은 종종 연결성이 불안정하고 일부 양식은 여전히 종이에 의존했다”면서 “데이터 주도 인텔리전스 및 스마트 제조 시대를 맞아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제조사들은 디지털 전환, 단절 시스템 통합, 비효율적이고 보안성이 떨어지는 종이 기반 하이브리드 공정 제거를 성공적으로 완료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Manufacturing Excellence는 이들 기업을 지원할 수 있는 도구”라고 말했다.

Manufacturing Excellence 소프트웨어는 2019년 미국 출시 이후 현재까지 50여개 기업들이 도입해 데이터 통합 능력 향상, 오차 감소, 빨라진 리뷰 시간을 경험하고 있다.

로빈 조이너(Robin Joyner) Wellington Foods 시스템 관리자는 “다른 제조사들처럼 우리 역시 생산 문서화 오류와 제조비 상승 문제를 지속해서 겪고 있었다”면서 “하지만 MasterControl Manufacturing Excellence 솔루션 도입 이후 데이터 입력 오류가 90% 감소하며 생산 기록 집행과 제품 출시 능력이 향상되어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MasterControl Manufacturing Excellence 솔루션은 각 제조사의 생산 기록과 공정을 혁신시켜 종이와 오류, 충돌 없는 형태로 만든다.

·작업 현장에 남아 있는 종이 사용 부분을 제거해 제품 리뷰와 출시를 전면 디지털화하고 연결성과 가속성을 향상시킨다.
·예방이 가능한 오류, 리뷰 사이클 지연, 메뉴얼 데이터 엔트리 공정에 따른 낭비를 제거해 생산이 적기에 진행될 수 있도록 한다.
·운영 현장 및 품질보증과 관련된 우선사항, 각종 측정 지표 사이의 충돌을 줄여 현장 성과를 향상시키고 생산을 촉진한다.

코리 로빈슨(Cory Robinson) Legacy Pharmaceutical Packaging 품질팀장은 “문서화 문제를 실시간으로 예방해 오류 수정에 따른 낭비를 최소화함으로써 오차와 재작업을 줄이고 컴플라이언스 관련 노력을 강화할 수 있었다”며 “MasterControl Manufacturing Excellence 솔루션을 통해 즉각적으로 데이터 통합 능력을 확보함으로써 시간을 절약하고 있다. 이는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한편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창출한다”고 말했다.

클라우드 기반 MasterControl 제품군 사용 목록에 Manufacturing Excellence 솔루션을 추가하며 기업들은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품질, 검증, 컴플라이언스, 공정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이는 단일화되고 구성 변경이 가능하며 독보적 수준의 유연성과 성능, 가치를 가진 플랫폼상에서 이루어진다. MasterControl 소프트웨어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간체, 번체) 등 10가지 언어 버전으로 출시된다.

MasterControl Manufacturing Excellence™ 솔루션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데모 버전과 가격 등 자세한 정보는 링크(https://www.mastercontrol.com/manufactur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sterControl 개요

MasterControl은 생명과학 및 기타 업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품질 및 컴플라이언스 소프트웨어 공급사이며 고객사와 마찬가지로 생활 관련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공급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MasterControl Platform은 기업들이 제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디지털화, 자동화, 품질 및 컴플라이언스 공정 연결성 확보를 지원한다. 전 세계 1000여개 기업이 MasterControl 솔루션을 사용해 제품 개발, 임상시험, 규제 관련 문제, 품질 관리, 공급망, 제조 및 시판 후 조사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astercontrol.com/

연락처

MasterControl
Jennifer Hurst Sr. Director PR and Content
이메일 보내기
+1-801-560-9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