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엠씨사이언스, 여름 물놀이 필수 장비인 휴대용 수질 측정기 선봬

누구나 쉽고 빠르게 수질 측정 가능

내화학성이 뛰어난 고감도의 백금 전극

뉴스 제공
유엠씨사이언스
2020-08-20 09:55
고양--(뉴스와이어)--최근 수돗물에 유충이 발견되면서 모든 사람들이 불안에 떨었다. 이처럼 수질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관련 장비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유엠씨사이언스(대표이사 최영석)가 휴대용 수질 측정기인 ‘Bante TDS Meter(Bante TDSscan10L)’를 선보였다.

보통 계곡에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거나 캠핑장에 있는 야외 음용수를 이용할 때 물의 상태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는다. 또한 장마와 같은 자연재해로 수질 오염에 인한 전염병의 발생 위험이 높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수질 체크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과거 물이 깨끗했을 때는 이런 부분까지 고려하지 않아도 됐지만 최근 물 상태가 급격히 나빠지면서 수질을 체크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수질의 값인 ‘TDS’가 100보다 높을 경우 사람이 마시기에 부적합한 수질이므로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Bante TDS Meter’만 있으면 일반인들도 쉽게 수질을 측정할 수 있다. 측정 시간이 길지 않고 디스플레이에 수질의 값이 바로 표시돼 물의 상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이즈가 작고 무게도 100g되지 않아 휴대성이 뛰어나며 배터리 방전 시 건전지만 교체하면 돼 관리하기 편하다.

유엠씨사이언스는 일반인이 수질을 체크한다는 것을 예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지만 환경이 계속 악화되면서 수질 체크는 선택이 아닌 의무가 됐다. 휴대용 TDS 측정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물 상태를 측정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umckorea.com/

연락처

유엠씨사이언스
마케팅전략부
모정은
1661-190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유엠씨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