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작은 설렘으로 행복을 품는다’ 출간

현재의 삶을 더 풍성한 감성으로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글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0-08-20 10:58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작은 설렘으로 행복을 품는다’를 출간했다.

‘작은 설렘으로 행복을 품는다’는 전문 분야를 탐색하여 쓴 글도, 지식이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하여 쓴 글도 아니다. 그저 이 글을 쓴 저자와 이 글을 읽는 독자가 함께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는 여유를 갖기를 또한 과거의 자신들과 조우하며 그리움이란 향기와 더불어 현재의 삶을 더 풍성한 감성으로 누릴 수 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글이다.

오 남매 중 한 명으로 태어나 특출난 재능이 없던 평범한 자식이자 사랑받는 아내이자 세 명의 자식을 낳은 엄마 또는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선생님 등의 역할을 담당하는 저자는 그간의 일상을 담은 이 책을 통해 읽는 이들이 ‘작은 설렘으로 행복을 품기를’ 바란다.

‘작은 설렘으로 행복을 품는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가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