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자고다, 아이올로스 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선임

2020-08-20 11:30
해밀턴, 버뮤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올로스 캐피털 매니저먼트(Aeolus Capital Management Ltd., 이하 Aeolus)가 니콜라스 자고다(Nicholas Jagoda)를 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선임할 예정이라고 19일 발표했다.

자고다는 현재 엘레멘텀 어드바이저(Elementum Advisors, LLC) 파트너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재직 중이며 임무를 완수한 후 아이올로스에 합류할 예정이다. 자고다는 2006년 스타크 인베스트먼트(Stark Investments)에 입사했을 담보 재보험 투자에 처음 몸담았다. 그는 2009년 엘레멘텀을 출범한 원 구성원의 일원으로 이후 2011년 엘레멘텀(버뮤다)(Elementum (Bermuda) Ltd.) 설립 과정에서 핵심 역을 했다.

이에 대해 앤드루 번스타인(Andrew Bernstein) 아이올로스 매니징 파트너 겸 최고경영자(CEO)는 “오래전부터 자고다를 ILS 자산 분야의 뛰어난 포트폴리오 매니저라고 생각해 왔다”며 “아이올로스에 그의 역량을 더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는 능력은 재보험 리스크 분야의 탁월한 관리자로 꼽히는 아이올로스의 역량을 계속 강화하고 있다”며 “자고다가 포트폴리오 관리팀, 운영 위원회, 파트너십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말했다.

아이올로스는 재산 재해 재보험·재재보험 시장에서 우수한 위험조정수익과 다양한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을 대신해 자산을 관리한다. 세계적 재보험 시장인 버뮤다에 위치한 아이올로스는 전 세계 기관 투자가들을 대신해 40억달러가 넘는 자산을 관리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90055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ol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올로스(Aeolus)
투자 문의
스티브 웰스(Steve Wells)
+1 441 405 4847
info@aeolus.com

루벤스타인(Rubenstein)
스티브 머리(Steve Murray)
+1 631 697 5621
smurray@rubenstein.com

해기 파트너스(Haggie Partners)
데이비드 해기(David Haggie)
+44 (0)20 7562 4444
david@haggie.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