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트코브, 체달 닐리와 리차 란잔을 이사회의 신규 이사로 임명

신규 이사들은 원격 업무, 디지털로의 전환 및 기술 분야 전문지식을 통해 브라이트코브의 다음 단계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

뉴스 제공
Brightcove Inc. 나스닥 BCOV
2020-08-20 13:35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선도적 동영상 기술 플랫폼인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나스닥: BCOV)가 하버드 경영대학원(Harvard Business School)의 체달 닐리(Tsedal Neeley)와 구글의 리차 굽타 란잔(Ritcha Gupta Ranjan)을 자사 이사회의 신규 이사로 임명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체달 닐리 박사는 2007년부터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교수로 일해 왔으며 2018년부터는 동 대학원의 네일러 피츠휴(Naylor Fitzhugh) 경영학 교수로 재직해 왔다. 닐리 박사는 MBA(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의 필수 과정인 리더십 및 조직 행동(Leadership and Organizational Behavior)의 책임과 경영인 과정인 글로벌 사업 선도(Leading Global Businesses)의 공동 학과장을 맡고 있다. 또 닐리 박사는 교수진 충원 과장을 역임했다. 그는 하버드 경영대학원 출판사업부인 파트너십(Partnership Inc.) 이사회 이사와 라쿠텐(Rakuten Inc.)의 자문위원으로 일하고 있다. 닐리 박사는 업무의 가상화, 세계화 및 디지털로의 전환에 중점을 둔 몇 권의 저서, 논문 및 사례연구 결과물을 집필했다. 그는 보스턴 칼리지(Boston College)에서 커뮤니케이션 분야 학사학위, 하버드대학교에서 인간 개발 심리학(Human Development Psychology) 분야 교육학 석사(Ed.M.) 학위, 스탠퍼드대학교(Stanford University)에서 업무, 기술 및 조직(Work, Technology and Organizations)을 전공해 관리 과학 및 공학(Management Science and Engineering) 박사 학위를 받았다.

리차 란잔은 구글 파이낸스(Google Finance)의 제품 관리 담당 이사이다. 그는 구글에서 G스위트(GSuite), 구글 월렛(Google Wallet), 애드워즈 에디터(Adwords Editor), 모바일(Mobile) 검색 제품 부문에서도 근무했다. 특히 그는 제품 관리팀 담당 이사로서 구글 독스(Google Docs), 쉬츠(Sheets), 슬라이즈(Slides), 사이츠(Sites) 및 킵(Keep)을 소비자 및 교육용 제품에서 전 세계 기업체들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만들어 기업체들이 디지털로 전환하도록 도왔다. 란잔은 비영리 교육 회사인 파이브 펌킨스(Five Pumpkins)의 공동 설립자이며, 그 이전에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피치 그룹(Speech Group)에 근무하면서 제품 마케팅 매니저(Product Marketing Manager)로서 스피치SDK(Speech SDK) 제품 관리팀과 야후(Yahoo!)를 담당했다. 그는 몇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 실적을 인정받아 구글 설립자의 상(Google Founder’s Award)을 받았다. 현재 리차 란잔은 구글의 제품관리 대여 위원회(Product Management Hiring Committee)와 판촉 위원회(Promotion Committee)에서 일하고 있다. 그는 하버드 경영대학원(Harvard Business School) MBA(경영학 석사) 학위와 캐나다의 워털루대학교(University of Waterloo) 시스템 공학 분야 학위를 받았다.

닐리는 “동영상을 사용하는 기회가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에 브라이트코브의 이사가 돼 매우 기쁘다”며 “세계가 전례 없이 가상화되고 있고 산업이 디지털로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브라이트코브는 뛰어난 디지털 툴로 사람들을 대규모로 연결시킬 태세를 갖추고 있다. 동료 이사들과 협조해 브라이트코브가 전 세계 사람들을 계속해서 선도적으로 연결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란잔은 “브라이트코브는 정평이 나 있고, 제품과 솔루션이 폭넓으며, 고객 기반이 광범위해 장기적 성공을 위한 기반이 구축됐다”며 “기술이 빠르게 진화해 전 세계 사람들을 연결시키고 있으며 동영상이 엔터테인먼트, 업무, 교육을 통해 우리의 일상생활에 파고들어 와 있기 때문에 다중을 위해 이를 민주화할 필요가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이사회에 합류해 회사가 시장에 최고의 동영상 기술 제품과 솔루션을 내놓고 모든 사용자가 최상의 경험을 갖도록 하는 데 일조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제프 레이(Jeff Ray) 브라이트코브 최고경영자(CEO)는 “지금은 세계가 빠르게 디지털로 전환되고 있는 역사상 매우 중요한 시기로서, 브라이트코브는 선두에서 기업체들이 동영상을 통해 효과적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게 하고 있다”며 “우리의 이사회에 체달과 리차를 추가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들 두 사람은 진보적이고 미래를 고려하는 아이디어와 깊이 있는 기술 전문지식을 통해 브라이트코브가 사업을 강화하고 확대해 고객과 비디오 산업계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개요(나스닥: BCOV)

브라이트코브는 세계 유수 동영상 기술 플랫폼의 배후 회사다. 브라이트코브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세계 70여 개국에서 조직이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한편, 동영상을 통해 타깃 청중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즐거움을 주며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전략적 기회를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브라이트코브는 2004년 창사 이래 동영상에 열정을 가진 이들을 위해 역동성과 확장성, 직관성을 겸비한 플랫폼을 개발하며 지속적으로 지평을 확장해 왔다. 브라이트코브의 동영상은 세계적인 인프라와 탁월한 고객 지원, 폭넓은 파트너 생태계, 부단한 연구 개발 투자에 힘입어 전문가용 동영상 관리, 배포, 수익화를 위한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brightc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는 예상되는 목표, 성장 및/또는 예정된 제품 및 서비스의 개발 또는 향상과 관련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그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무엇보다도) 여기에 사용된 ‘믿는다’, ‘기대한다’, ‘~일지 모른다’, ‘될 것이다’, ‘계획이다’, ‘~일 것이다’, ‘예상하다’ 또는 그와 비슷한 단어와 그 부정어를 통해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보장된 것이 아니고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에 들어 있는 예상치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게 하는 위험성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그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은 가장 최근에 제출한 10-K 양식의 연차 보고서와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를 포함해 회사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문서의 ‘위험 요인(Risk Factors)’을 보면 확인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는 향후 여건이 변동되거나 기타 사건이 일어날 경우라도 이 보도자료에 담긴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러한 진술 내용은 작성된 날 현재의 것만을 나타낸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190053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메레디스 더헤임(Meredith Duhaime)
홍보수석 매니저
+1 603-785-8518
mduhaime@brightco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