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 출시

초고속 회전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로 강력한 흡입력 자랑

2개 배터리로 일반 모드 기준 2배 더 긴 사용 시간, 전용 충전기 및 거치대 제공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먼지 걱정 없는 청소, 초경량으로 손목 무리 없이 누구나 손쉬운 사용

뉴스 제공
테팔
2020-08-27 09:10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과 긴 사용시간을 자랑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모델명: TY5516KA)’을 출시했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은 6만8000rpm으로 초고속 회전하는 디지털 브러시리스 모터가 본체에 장착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2개의 배터리가 있어 일반 모드 기준 2배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전용 충전기를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은 청소 중 흡입된 먼지를 99.99% 정화된 깨끗한 공기로 배출해 줘 먼지 걱정 없이 깔끔한 실내 청소를 도와준다. 특히 강력한 싸이클로닉 기술로 흡입된 먼지와 공기를 효율적으로 분리해 주고 스테인리스 스틸 필터, 스펀지 필터, 마이크로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등이 단계별로 적용돼 머리카락부터 작은 사이즈의 먼지까지 촘촘하게 걸러준다.

소프트 롤러 헤드의 모터는 1만400rpm으로 회전하여 큰 먼지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다양한 크기의 먼지를 99.99%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소프트 롤러 헤드 덕분에 청소 시 머리카락 엉킴이 없어 사용 후 유지 및 관리가 편리한 점도 장점이다.

1.4kg의 초경량 무게로 누구나 손목 무리 없이 손쉬운 청소가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깊은 곳의 먼지와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미니 모터 브러시와 버튼을 누르면 솔 브러시, 소파 브러시, 틈새 브러시로 활용 가능한 3 in 1 브러시가 있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사용자 편의성도 더욱 강화했다. 먼지통 분리 버튼으로 간편하게 먼지를 비울 수 있으며 청소 중 버튼을 지속적으로 누를 필요 없는 원터치 버튼과 먼지 양에 따라 일반 흡입 모드와 3배 더 강력한 초강력 흡입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청소를 돕는다.

먼지통은 물론 마이크로 필터, 스펀지 필터, 공기 청정 필터 모두 물 세척이 가능하며 필터는 2개씩 제공돼 보다 위생적이고 깔끔한 관리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품과 액세서리를 보관하고 충전할 수 있는 전용 거치대를 제공해 사용과 보관이 간편하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360 라이트 논스톱은 롯데하이마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라이트 논스톱 TY5516KA, 87만원이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8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이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테팔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