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카,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안전이동 캠페인’ 재개

뉴스 제공
제이카
2020-08-21 16:02
서울--(뉴스와이어)--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재확산 우려가 커지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한 가운데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 제이카가 고객의 출퇴근 및 기타 이동의 안전성을 제공하기 위한 ‘안전이동 캠페인’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앞서 제이카는 2월 23일 코로나19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으로 격상했을 때도 이 캠페인을 진행해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에 동참했다. 제이카는 실제로 많은 고객이 이 기간에 신규 유입됐던 만큼 안전이동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컸다는 것으로 판단, 또 한 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안전이동 캠페인의 주요 내용으로는 3시간 이상 대여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쿠폰 발행을 통한 요금 부담 완화가 있으며 차량 이용 시 차량에 비치된 소독제 및 1회용 핸들커버 사용하기, 차량 내에서도 마스크 착용하기 등이 있다.

제이카는 장기간 지속된 장마가 끝나자마자 코로나19 추가 확산 여파로 야외활동의 제한이 길어지는 만큼 비대면으로 이용 가능한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안전한 이동을 보장해 드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제이카가 제공하는 혜택과 물품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고객의 동참이 더욱 안전한 이동수단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jecar.co.kr

연락처

제이카
홍보팀
강오순
070-4367-40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