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BACC 재단, ‘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 하이커우시에서 개최

뉴스 제공
싱가포르 BACC 재단
2020-08-25 08:48
싱가포르--(뉴스와이어)--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가 2020년 8월 18일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서 개최됐다. 콘퍼런스 주최는 BAS를 창시한 싱가포르 BACC 기금회사이며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자와 기술 전문가들이 이 행사에 참석했다.

콘퍼런스 주제는 소액 결제에 BAS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하는 것으로 BAS 기술과 상품 가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1000여명의 네트워크 존 멤버, BAS 단말 사용자, 업계 전문가 및 블록체인 기술 개발자가 토론에 참여했다. 또한 BAS 글로벌운영센터 경영대학원 원장 Chen Dawei, BAS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설립자 Yu Hao, BACC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등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BAS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인터넷 금융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BAS 네트워크 존에서는 API, SDK 등 응용 패키지가 개발자, 수요자, 자원 제공자에게 동시 제공된다.

싱가포르 BACC 재단은 BAS가 안전성과 호환성 측면에서 선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설명했다. BAS는 완전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개발자는 BAS가 제공하는 프레임 내에서 Dapp을 개발, 배포해 인터넷 금융의 블록체인화를 실현하게 된다. BAS는 개발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여러 언어로 SDK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들은 개발자들의 작업량을 크게 줄여준다.

BAS는 다양한 산업의 DAPP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융통성도 갖췄다. 예를 들면 탈중심화 금융 결제 시스템과 거래 시스템은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러한 경우 BAS 기술팀은 업종 DAPP에 대한 전면적인 리서치를 통해 점차 비즈니스 유형에 적합한 DAPP 표준을 구성하고 이를 스마트 컨트렉트에 통합시켜 개발자가 DAPP을 더 빠르게 반복하도록 조치하는 것이다.

싱가포르 BACC 재단은 콘퍼런스 참석자들이 BAS의 선도적인 기술적 이점에 대한 신뢰를 표시했다며 앞으로 BAS는 더 많은 응용 시나리오와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응원에 힘입어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싱가포르 BACC 재단 개요

BACC는 글로벌 결제, 디지털 자산 거래, 디지털 통화 거래가 가능한 편안하고 안전한 생태 환경을 구축했다. BACC의 목적은 인터넷 금융의 기존 문제를 개선하고 인터넷 금융 혁신에 기여할 퍼블릭 체인을 만들며 블록체인이 인터넷 금융, 더 나아가 삶 속으로 응용되도록 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bacc.top/

연락처

싱가포르 BACC 재단
Media Relation
Coconut
+65 6614 342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싱가포르 BACC 재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