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대회서 2020 UDC 혁신연구상 및 첨단기술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Universal Display Corporation 나스닥 OLED
2020-08-25 09:00
유잉,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니버설폴레드(UniversalPHOLED®) 기술과 소재로 에너지 효율적 디스플레이와 조명을 구현하고 있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niversal Display Corporation)(나스닥: OLED)이 유기전자 및 디스플레이 분야 UDC 혁신연구상(UDC Innovative Research Award in Organic Electronics & Display) 및 유기전자 및 디스플레이 분야 UDC 첨단기술상(UDC Pioneering Technology Award in Organic Electronics & Display) 수상자들을 20일 발표했다.

이 상들은 2020년 8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한국에서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제20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대회(20th International Meeting of Information Display, IMID)에서 발표된다.

2020 UDC 상 수상자들은 다음과 같다.

유기전자 및 디스플레이 분야 UDC 혁신연구상: 논문 ‘High External Quantum Efficiency (>50%) and Long Lifetime (>30,000 h) Deep Blue Organic Light-Emitting Diodes’ 저자 정원재, 이경형, 정미나(성균관대학교), 이강문(국립강원대학교), 박호철, 엄민식(두산솔루스) 및 이준엽(성균관대학교)

유기전자 및 디스플레이 분야 UDC 첨단기술상: 논문 ‘High-Performance and Reliable Lead-Free Layered-Perovskite Transistors’ 저자 휘휘주(Huihui Zhu), 아오리우(Ao Liu), 심규인, 홍지수, 한정우 및 노용영(포항공과대학교)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DC)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스티븐 V. 아브람슨(Steven V. Abramson)은 “유기전자 및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 훌륭한 학자들을 인정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당사 DNA의 핵심은 혁신과 발명에 초점을 맞추고 있고 우리는 차세대 글로벌 STEM(과학, 기술, 엔지니어링 및 수학) 인재의 아이디어 구현과 창의성을 독려하고 고취하는 데 온 힘을 쏟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UDC는 한국의 학계와 과학계를 기리는 이 상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UDC 상은 유기전자 및 디스플레이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나 연구 계획을 입증해 보인 우수한 개인이나 팀들을 인정하고 있다. 수상자들은 IMID와 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KIDS, Korean Information Display Society)가 선정한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niversal Display Corporation) 개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나스닥: OLED)은 디스플레이 및 반도체를 이용한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기술 및 소재의 연구와 개발 및 상업화를 선도하고 있다. 1994년에 설립된 회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이미 획득했거나 출원 중에 있는 5000개가 넘는 특허의 단독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거나 2차 라이선스를 제공할 수 있는 독점권을 갖고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저전력 친환경 디스플레이 및 솔리드 스테이트 조명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획기적인 고효율 유니버설PHOLED(UniversalPHOLED®) 인광 OLED 기술을 포함한 자사의 특허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또한 최고 성능의 OLED 제조에서 핵심 요소로 인식되는 고품질 최첨단 UniversalPHOLED 재료를 개발 및 공급한다. 그뿐만 아니라 기술 이전, 공동 기술 개발, 현장 교육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뉴저지주 유잉(Ewing)에 본사가 있고 중국, 홍콩, 아일랜드, 일본, 한국, 대만에 지사와 델라웨어주 뉴캐슬에 완전 소유 자회사인 아데시스(Adesis, Inc.)를 두고 있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세계적인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협력하고 제휴하고 있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oled.com/) 참조.

Universal Display Corporation과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로고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회사, 브랜드, 제품 명칭은 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코로나19 팬데믹이 회사에 미치는 영향,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의 기술, 해당 기술의 잠재적 응용, 회사의 예상 성과 및 향후 배당 발표, OLED 시장의 성장, 해당 시장에서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의 기회에 관한 사항을 포함해 역사적 사실이 아닌 이 보도자료의 모든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규정돼 있는 미래예측 재무 관련 진술이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의 현재 의견을 반영하며 예상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전제로 하므로 이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특히 2019년 12월 31일에 마감된 10-K 양식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연차보고서 내 ‘위험요소’ 섹션을 포함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10-K 양식 및 10-Q 양식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정기보고서에서 자세히 논의된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소셜 미디어

트위터(https://twitter.com/udcoled)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UDCOLED/)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UniversalDisplayCorp)

(OLED-C)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2697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l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Universal Display)
다리스 리우(Darice Liu)
+1 609-964-5123
investor@oled.com
media@ol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