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 코리아, 제2회 SAP 교육 커뮤니티 포럼 개최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최적의 교육 솔루션 3종 소개

뉴스 제공
SAP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SAP
2020-08-25 08:57
서울--(뉴스와이어)--SAP 코리아는 SAP 교육사업본부가 주관하는 제2회 SAP 교육 커뮤니티 포럼(Learning Community Forum)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8월 26일부터 진행하는 이 포럼은 9월 9일까지 3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4시에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SAP 코리아와 SAP 교육사업본부는 이 포럼을 통해 비대면 ‘언택트’ 시대를 맞아 다양한 근무환경에서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교육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SAP 코리아는 포럼을 통해 SAP 인에이블 나우(SAP Enable Now), SAP 러닝 허브(SAP Learning Hub), SAP UEM을 활용한 SAP 사용자 경험 관리(SAP User Experience Management by Knoa) 등 주요 SAP 교육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SAP 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최적의 User Adoption 지원’의 주제로 첫 번째 세션을 8월 26일 진행한다. 이 세션은 △SAP 인에이블 나우가 제공하는 효과에 고객이 관심을 가져야 하는 이유 △SAP Enablement 프레임워크를 통해 SAP 클라우드 고객이 새로운 솔루션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구현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 △SAP 인에이블 나우 프레임워크에 포함된 내용 등에 대해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은 ‘언택트 시대에 필요한 온라인 학습 플랫폼’의 주제로 9월 2일 진행된다. 이종현 SAP 파트너가 △프로젝트 및 IT 팀에 필요한 기술과 SAP 전문 지식 개발 △프로젝트 일정 단축, 사내 SAP 기술 및 기능 개발을 위한 다양한 경로 및 교육 옵션 제공 △학습자가 필요로 하는 교육, 시기 및 방법 파악 지원 내용에 대해 소개한다.

마지막으로 SAP 코리아는 ‘언택트 시대 새로운 업무환경에서의 User Adoption 관리’ 주제의 세션을 9월 9일 제공한다. 이 세션은 △재택근무 환경에서 사용자 경험 관리의 중요성 △비즈니스 연속성과 생산성 보장 △분산된 인력 지원과 새로운 작업 환경에서 지원을 위한 사용자 중심 데이터 관리 등의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이훈 서비스 사업부문장(Head of Services)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기업의 임직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어야 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며 “SAP 코리아는 이번 교육 커뮤니티 포럼은 물론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 임직원들이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역량을 배양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꾸준히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SAP 교육 커뮤니티 포럼 행사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럼 행사 등록 및 내용 공식 홈페이지: https://event.on24.com/eventRegistration/EventLobb...

웹사이트: http://www.sap.com/korea

연락처

SAP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병진 대리
02-6250-7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