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9월 16일 대구에서 대구·경북 지역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콜라겐랩
2020-08-25 14:00
성남--(뉴스와이어)--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9월 16일 수요일 마왕족발 대구 칠곡점에서 대구·경북 지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최근 대구를 비롯한 포항, 경주 등 경북 지역에서 개설 문의가 늘어나면서 대구 사업설명회를 별도로 편성했다. 사업설명회에서는 마왕족발 브랜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실제 운영 환경, 매장 분위기, 메뉴 시식 등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재 외식업계 현황을 비롯한 마왕족발 운영 시스템, 브랜드 경쟁력과 성장 전략이 소개된다.

코로나19 재확산 추세 속에서도 마왕족발은 높은 영업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비대면 주문이 정착되며 코로나 이전 기간과 비교해 배달 매출은 35%, 포장 매출은 59%가 증가했으며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당 하루평균 매출이 코로나 이전 같은 기간과 비교해 32.7%, 지난달 대비 23.2% 증가했다. 모두 올해 최고치다.

마왕족발 박근준 대표는 “마왕족발은 이미 퀄리티와 맛, 고객 선호도, 운영 시스템 모든 부문에서 경쟁력이 검증됐다. 짧은 운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평당 매출액은 영업시간 대비 업계 상위권으로 크지 않은 규모에도 매출 경쟁력이 탄탄하다. 타 프랜차이즈들과 비교 뒤 마왕족발 개설에 관심 갖는 예비 점주님들이 많아졌다”며 자사의 경쟁력을 강조했다.

이번 대구·경북 지역 사업설명회는 9월 16일 수요일 낮 12시 마왕족발 대구 칠곡점에서 열린다. 마왕족발 홈페이지의 프랜차이즈 안내 페이지에서 사전 접수를 신청한 선착순 10명에 한해 진행된다.

콜라겐랩 개요

콜라겐랩은 바비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을 운영하는 외식 전문 업체다.

웹사이트: http://mawangpork.com

연락처

콜라겐랩
이민형 이사
02-6670-02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