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2020년 9월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Mobility Re-Imagined MOVE 2020 America 스폰서 및 참가

뉴스 제공
LeddarTech
2020-08-25 14:30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용 환경 센싱 솔루션을 생산하는 LeddarTech®는 2020년 9월 1일부터 3일까지 처음으로 가상 콘퍼런스 형태로 열리는 Mobility Re-imagined MOVE 2020 America의 스폰서 기업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니얼 에이트켄(Daniel Aitken) LeddarTech 글로벌 마케팅 및 홍보 담당 부사장은 “모빌리티 및 자동차 혁신 분야 리더들이 참석하는 이런 훌륭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들어 현장 이벤트들이 속속 가상 형태 이벤트로 전환되면서 MOVE 2020은 더 많은 관람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 9월에 열리는 이 행사는 참석자 규모가 크고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7월 센서 퓨전 및 인지 소프트웨어 업체인 VayaVision을 인수한 LeddarTech 입장에서는 특히 시기적절한 행사”라고 말했다.

LeddarTech는 MOVE 2020에서 아래의 두 가지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 9월 1일(미국동부시간 오후 3시 40분): 최적의 센서 퓨전 스택이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와 AD(자율주행) 기능을 활성화해 레벨 3부터 레벨 5 기술 도입을 촉진할 수 있는지를 논의하는 가상 회의가 열린다. 피에르 올리비에(Pierre Olivier) LeddarTech CTO와 피에르 르페브르(Pierre Lefevre) COAST Autonomous CTO 등이 참석한다.

· 9월 1일(미국동부시간 오후 4시 50분): 업계 주요 전문가들이 함께하는 인터랙티브 방식의 패널 토론(제목: “다중 센싱 모달리티 케이스 스터디: 자율주행 레벨3부터 레벨5 기술 도달 방법”)이 열린다. 이 세션은 차량 자동화 기술의 대규모 도입을 위해 해결해야 하는 과제 그리고 센서 퓨전이 카메라, 레이더, LiDAR 등 각 센싱 모달리티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해 어떻게 이러한 기술 장벽을 극복할 수 있는지를 다룬다.

자율주행 레벨 3부터 레벨 5까지 가능한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센서와 이들의 결합을 요구한다는 게 업계 컨센서스다. 센서 퓨전 및 인지 능력 개발은 고객들의 시장 출시 기간을 크게 단축하는 한편 비용과 리스크를 줄인다. Tier 1 LiDAR 개발을 위한 LeddarEngine™, 모빌리티 업계용 LiDAR 등 LeddarTech의 포트폴리오에 이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자사는 레벨 2부터 레벨 5까지 다양한 개발 단계에 있는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

MOVE 2020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등록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자율주행 차량 및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환경 센싱 솔루션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2007년 창립한 LeddarTech는 고객들이 LeddarVision™ 센서 퓨전 및 인식 플랫폼을 통해 자동차 및 모빌리티 시장의 벨류체인 전반에 걸쳐 핵심적인 센싱 및 인지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종합적인 엔드투엔드 환경 센싱 기업으로 성장했다. LeddarTech는 Tier 1, 2 자동차 시스템 통합사들을 대상으로 비용 효율적이며 확장성과 다기능성을 갖춘 LiDAR 개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이들이 LeddarEngine™에 기반한 자동차용 등급의 고체형 LiDAR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eddarTech는 극한 환경에서도 24시간 가동이 가능한 LeddarEngine™ 플랫폼에 기반을 둔 고체형 LiDAR 14종을 보유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자율주행 셔틀, 트럭, 버스, 배달용 차량, 스마트 시티/팩토리, 로보택시 애플리케이션에 활발하게 도입되고 있다. LeddarTech는 ADAS와 자율주행 역량을 향상시키는 80가지가 넘는 기술에 대한 특허(심사 통과 및 대기 포함)를 출원하며 첨단 자동차 및 모빌리티 원격 센싱 애플리케이션 분야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LinkedIn, Twitter, Facebook,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 LeddarTech, LeddarEngine, LeddarVision, LeddarSP, LeddarCore, VAYADrive, VayaVision, 기타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Inc.
Daniel Aitken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