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 소매업체 성공에 중요 역할 담당 지속

글로벌 보고서, 팬데믹 기간 중 구매자 선호에 대한 유용한 통찰 제공

트래픽 촉진, 매출 증대, 유지율 개선 효과

2020-08-26 10:20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DI가 세계적 팬데믹 와중에 편의점 고객과 소비자 습관 변화를 통찰한 ‘2020 편의점 구매자 보고서(2020 C-Store Shopper Report)’ 내용을 25일 발표했다.

PDI는 편의점 유통 및 석유화학 도매 시장에 글로벌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두 주자다.

이 보고서는 7개국 450개 편의점 유통업체의 세계적 시각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미국 소비자 2500명과 소매업체, 식료품점, 소비재(CPG) 브랜드에 종사하는 의사결정자 150명의 응답도 포함돼 있다.

설문 조사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미국과 미국 이외 편의점 유통업체는 현재 고객 유지를 비즈니스의 최우선 순위로 꼽았다.(미국 16%, 미국 이외 18%)
· 소매업체는 매출을 증대하기 위한 수단으로 고객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국(66%)과 미국 이외(74%) 편의점 유통업체는 팬데믹이 가라앉은 후 고객 경험을 증진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중 현재 모바일 앱을 이용해 리워드를 확인하고 보상을 받고 있다고 답한 응답자는 편의점 회원(40%)이 전체 회원(37%)보다 더 많았다.

브랜든 록스던(Brandon Logsdon) PDI 사장 겸 마케팅 클라우드/연료 가격책정 솔루션 부문 총괄 매니저는 “효과적인 로열티 프로그램은 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 행동을 수익성 있게 변화시킨다”며 “팬데믹과 기타 시장 변수로 인해 소비자 행동이 변화했으며 로열티 프로그램 데이터는 진화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적응하고 앞서 나가는 데 더욱 중요해졌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는 소비자의 지불 방식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쳤으며 당분간 그 영향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미국 및 미국 외 편의점 유통업체 10곳 중 거의 3곳이 비접촉식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증가, 커브사이드 픽업(curbside pickup)이나 택배와 같은 구매, 결제 트렌드의 변화를 경험했다고 답했다.

https://bit.ly/3guprVR 에서 보고서 전문을 내려받을 수 있다.

PDI 개요

PDI는 편의 소매업체와 석유 도매업체들이 최고 수준의 수익을 올리고 운영을 최적화하며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업무를 통일할 수 있게 하는 디지털 변환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업이 번성하도록 돕고 있다. 전 세계 20만여곳에 있는 1500개 이상의 고객사들이 판매량, 차익, 고객 충성도를 강화시키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PDI의 선도적 ERP(전사적 자원관리), 물류, 석유 가격 및 마케팅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PDI는 충성도 프로그램인 퓨얼 리워즈(Fuel Rewards®)를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해마다 성능이 가장 우수한 연료 절약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다. 회사는 35년 이상 종합적인 솔루션 제품군과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전문기술을 통해 고객이 사업을 재해석하고 특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왔다. PDI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disoftware.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82500522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disoftw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PDI
미디어 프렌지 글로벌(Media Frenzy Global)
타완다 칼턴(Tawanda Carlton)
+1 (910) 358-7224
tawanda@mediafrenzy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