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그룹,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온 ‘얼티밋 겟어웨이 2’ 이벤트 선보여

30개의 호텔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경험과 여행에 대한 가능성

뉴스 제공
반얀트리 홀딩스
2020-08-26 17:22
싱가포르--(뉴스와이어)--5월 얼티밋 겟어웨이(Ultimate Getaway)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반얀트리 그룹이 독자적인 이벤트 ‘얼티밋 겟어웨이 2(Ultimate Getaways 2)’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참여 호텔에 두 배 이상인 30개 호텔에서 진행되며 최대 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진행된다.

최근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뉴노멀’ 바람이 불며 75% 이상의 소비자들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더 잘 살기 위해 건강한 생활 방식에 관심을 가진다고 한다. 자연을 포용하고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는 것을 중요시했으며 여행 레저가 가장 그리운 분야 중 하나로 꼽혔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염두에 둬서 고안된 얼티밋 겟어웨이 2(Ultimate Getaways 2) 이벤트는 2021년 1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30개 호텔에서 다양한 활동이 제공되며 웰빙과 자연 중심의 서비스를 강조한 경험을 선사한다. 더불어 2박 3일 투숙 가능한 상품은 2020년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반얀트리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투숙 기간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상품이 다양하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여행지로는 이국적인 정취의 모로코와 멕시코, 봉우리와 능선으로 신비로운 비경이 펼쳐지는 중국, 몰디브의 산호섬, 태국의 열대 해변, 인도네시아와 중앙 베트남 그리고 활기차고 세련된 도심으로 알려진 쿠알라룸푸르와 방콕 등이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애프터눈 티를 마시거나 커플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과 야간 낚시 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레스토랑, 스파, 리테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갤러리, 골프, 수상 스포츠 등을 이용할 경우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이 될 수 있고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다. 가족 휴가를 떠나거나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 기업 고객 또는 임직원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며 기억에 남을 순간을 프라이빗하고 보다 안전하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2020년 9월 2일까지(2359hrs GMT +8) 한정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서 가능하다.

·상품권은 환불 불가하며 현금 교환이 불가능하다.
·상품권 권면 금액은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금액이다.
·상품권은 숙박 일수만큼의 2인 조식이 포함된 2박 숙박을 포함한다.
·사용 기한은 연장이 불가하며 2021년 12월 2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상품권 분실 및 도난에 대한 책임이 없다.
·상품권 사용 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날짜 변경은 호텔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상품권 사용 기한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하며 예약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전액이 청구될 수 있다.
·반얀트리 바빈파루, 앙사나 아이후루에 숙박하는 경우 1인 1박당 환경세 6 USD가 부가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는 사전 통지 없이 본 이용 약관을 수정할 수 있으며, 수정 사항은 즉시 적용된다. 전체 이용 약관은 링크(gifting.banyantree.com)를 참고하면 되며, 고해상 사진 다운로드 역시 링크(https://we.tl/t-M3wlOW67Qv)를 통해 할 수 있다

반얀트리 공식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UltimateGetaways

연락처

반얀트리 홀딩스
Renee Lim
Assistant Vice President, Corporate Communications
+65 6849 585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반얀트리 홀딩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