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성공의 의미 새롭게 정의하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공개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의 마크메이커로 스파이크 리, 천 쿤, 태런 에저튼 선정

뉴스 제공
몽블랑
2020-08-26 17:48
서울--(뉴스와이어)--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영화감독 스파이크 리(Spike Lee)와 가수, 배우 겸 작가 천 쿤(Chen Kun), 영화배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을 통해 선보이는 2020년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몽블랑의 글로벌 캠페인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이 메시지는 성공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는 사람들을 소개하며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을 하면 그 일이 자신을 만들어 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몽블랑은 캠페인을 함께 할 ‘자신의 열정을 따르며 성공한 사람’을 마크메이커라 정의하며 마크메이커 3인을 선정했다. 4월 선 공개한 배우 태런 에저튼에 이어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스파이크 리, 중국의 가수이자 배우 천 쿤이 마크메이커로 선정됐다.

스스로의 직감을 따르며 성공한 마크메이커 3인의 진실한 이야기로 풀어낸 몽블랑의 새로운 캠페인은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을 따라가면 성취감과 성공을 얻을 수 있다’는 새로운 성공의 의미가 담겨있다.

스파이크 리는 ‘똑바로 살아라’, ‘말콤X’ 등을 대표작으로 2019년 ‘블랙클랜스맨’으로 오스카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감독이다. 흑인 최초로 2020년 칸 영화제 심사위원장에 위촉되며 성공한 사람으로 꼽히는 그는 항상 깨어있는 시각과 문제적인 생각을 견지하며 영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회에 끊임없이 질문을 던지는 인물로 사회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삶의 원천이자 성공을 이끄는 열정의 근원이라 말하고 있다.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는 영화배우이자 작가인 천 쿤은 다방면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함께 연기 학교를 세워 후배들을 양성하며 영감을 주는 멘토로서 활동하고 있다. 후배들을 위한 그의 진심 어린 따뜻한 위로와 격려 즉, 멘토 역할은 후배들이 아닌 자신 본인에게 돌아오는 열정이라 표현했다.

국내에 영화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2015)’ 주인공으로 유명한 테런 에저튼은 ‘로켓맨’으로 2020년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성공한 영국 배우이다. 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무대에서 가장 가슴이 뛰었던 과거의 경험을 기억하며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새로운 무대와 역할에 끊임없이 도전한 멈추지 않는 시도와 열정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근원이라 밝혔다.

몽블랑 CEO 니콜라 바레츠키는 “새로운 캠페인은 몽블랑 DNA의 진화된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며 “성공의 코드를 새롭게 정의한 마크메이커 3인 스파이크 리, 천 쿤, 태런 에저튼을 통해 성공을 위한 여정에 몽블랑이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몽블랑의 2020년 글로벌 캠페인은 8월 말부터 지면과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 https://www.montblanc.com/ko-kr/discover/specials/...

웹사이트: https://www.montblanc.com/ko-kr/home.htm...

연락처

몽블랑 홍보대행
더스프링 컴퍼니
이성희 대리
02-796-10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