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cetera, 마스터카드와 공동으로 리테일러용 3DS 테스팅 플랫폼 론칭

뉴스 제공
Netcetera
2020-08-27 17:51
취리히/워털루--(뉴스와이어)--Netcetera가 마스터카드의 3-D Secure 독점 테스팅 파트너사로 리테일러와 기업들이 PSD2를 준수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3DS와 EMVCo 어소시에이트 시장 리더인 마스터카드와 Netcetera는 머천트들이 거래 처리와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머천트들이 자신이 운영하는 라이브 온라인샵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전자상거래 체크아웃에서 구매전환율을 향상시키는 것은 모든 머천트들의 최우선 목표다. 온라인 결제 규모가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은 보다 빠르고 쉬우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다. 유럽의 경우 Payment Services Directive 2 (PSD2) 지침을 통해 소비자들이 신용카드, 체크카드에서 미승인 온라인 결제가 진행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 2020년 12월 31일부터는 대부분의 EEA(유럽경제지역) 국가 내에서 PSD2 Strong Customer Authentication(SCA) 프로세스가 엄격하게 집행될 예정이다. 또한 마스터카드의 Identity Check 프로그램은 3DS 2.x 인증의 오류율 상한선을 1% 이하로 의무화한다.

마스터카드는 Netcetera와 제휴를 맺고 머천트들이 EMV(R) 3DS 2.x와 Mastercard Identity Check의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테스트 프로그램은 최신 3DS 2.2 표준 인증을 획득한 Netcetera 3DS Access Control Server (ACS)상에서 구동된다. 머천트들은 마스터카드에서 제공한 카드로 자신의 온라인샵에서 직접 라이브 시스템 상의 서로 다른 거래 진행을 테스트할 수 있다. 마찰 없는 플로우, 서로 다른 채널을 통한 챌린지 플로우, SCA 적용 면제 등 19종의 다양한 테스트 케이스가 준비돼 있다. 이러한 테스트를 통해 머천트들은 3DS 도입이 EMV와 마스터카드 요구조건에 부합하는지를 감지할 수 있다. 또한 오류의 원인을 손쉽게 파악하고 제거함으로써 승인 거래율을 향상시킬 수 있다.

크리스포터 옴루(Christopher Omloo) Netcetera 보안디지털결제 사업개발팀장은 “초기 도입사인 우리 회사의 3DS 제품 포트폴리오는 항상 최신 3DS 프로토콜을 우선적으로 준수한다. 머천트 결제 거래 품질 향상을 위해 마스터카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마이클 사스(Michael Sass) 마스터카드 제품관리 보안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리테일러와 기업들은 고객들이 올해 말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규제 요구조건 속에서도 최고의 쇼핑 경험을 계속 누릴 수 있도록 지금부터 준비해야 한다. 이번 테스팅 플랫폼은 이들이 가장 효율적인 형태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중요한 과정”이라고 말했다.

참고:
EMV(R)는 미국과 기타 국가에 등록된 등록상표이자 기타 지역에서 등록되지 않은 상표다. EMV 상표는 EMVCo, LLC가 보유하고 있다.

마스터카드 개요

마스터카드는 결제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술 기업이다. 누구나 어디서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안전하고 간단하며 스마트하고 편리한 거래 구조를 창출해 포괄적 디지털 경제에 힘을 보태는 것이 회사의 사명이다. 안전한 데이터와 네트워크, 파트너십과 열정, 혁신과 솔루션을 십분 활용해 개인, 금융기관, 정부, 사업이 거대한 잠재력을 실현하도록 돕는다. 마스터카드의 ‘품위 지수(decency quotient, DQ)’는 회사의 문화와 회사 안팎에서 행하는 모든 것을 주도한다. 전 세계 210여개국과 지역을 연결하는 마스터카드는 모두를 위해 귀중한 가능성의 문을 여는 지속가능한 세계를 건설해 나간다. 마스터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masterca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MastercardEU @MastercardNews, 블로그: Beyond the Transaction Blog, Engagement Bureau 최신 뉴스: 등록 (http://newsroom.mastercard.com/subscribe/)

Netcetera 개요

Netcetera는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첨단 서비스, 제품, 맞춤형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DACH(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지역 3-D Secure 시장 리더이자 소프트웨어 기업인 자사는 편리성, 보안성, 모바일 사용에 중점을 둔 혁신적인 디지털 결제 솔루션을 공급한다. 2천 곳이 넘는 은행기관과 카드 발급사, 그리고 6천여 머천트들이 인증을 획득한 고품질의 3-D Secure, 모바일 비접촉 결제, 디지털 지갑, 리스크 기반 및 간편 린증, 뱅킹 최적화를 위한 디지털 뱅킹앱용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Netcetera는 유럽, 아시아, UAE에 600여 명의 전문가들을 고용하고 있다. 자사는 모든 메이저 카드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PCI 인증을 획득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며 3천만 개가 넘는 카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netcetera.com

연락처

Netcetera
Angelika Seiler
Head of Content Marketing & PR
+41 44 297 58 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