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기술보증기금·한국장학재단·금융결제원·한국화학연구원·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 채용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20-08-28 16: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기술보증기금, 한국장학재단, 금융결제원, 한국화학연구원, 한국특허전략개발원 등의 채용 소식을 28일 발표했다.

기술보증기금이 2020년 정규직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기술보증 및 기술평가(69명) △전산(3명) △채권관리(3명) 총 75명이다. 모집 부문별 상이한 지원 자격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바일 채용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31일(월) 오픈 채팅방에 접속하면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 및 신원조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9월 9일(수) 14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장학재단이 2020년도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행정(대구 25명, 서울 5명)으로 근무지별 중복 지원은 절대 불가하다. 학력, 성별, 전공 제한 없이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 만 15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개월(10월 12일~12월 11일) 체험형 인턴직 채용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9일(수)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금융결제원이 2021년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전산직 △일반직으로 중복 지원이 불가하다. 별도의 지원 자격 요건은 없으나 법(일반직) 분야는 법학전문대학원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서류전형-필기전형-1차 및 2차 면접전형으로 합격자를 선정하며, 채용 기본 정보 검증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9월 7일(월)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2020년 행정인턴을 선발한다. 장애인 제한 경쟁 채용(4명)으로 경영·행정지원(보조) 업무(분야별 지원), 구매/자산관리 보조 및 검수지원 등, 연구비 정산보조, 화합물질 입출고, 기술사업화 업무 관련 DB 및 문서 관리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자세한 근무조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 심사-종합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9월 3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무기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상표(1명)로 상표조사보고서 품질평가 및 기타 상표조사분석 관련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지식재산(상표) 분야의 전문 인력으로서 학력 및 경력 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근무 기간에 정함이 없는 무기 계약직으로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자료(PT) 제출-면접전형을 통해 10월 5일(월) 임용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9월 9일(수)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