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 뉴욕 맨해튼 부동산 취득과 포르투갈 골든비자 집중 세미나’ 9월 12일 개최

미국투자이민, 포르투갈 골든비자, 맨해튼 부동산투자 등 투자이민 다양화 모색

뉴욕 맨해튼 부동산 70% 대출 가능

뉴스 제공
국제이주공사
2020-08-31 08:50
서울--(뉴스와이어)--국제이주공사가 ‘미국투자이민, 뉴욕 맨해튼 부동산 취득과 포르투갈 골든비자 집중 세미나’를 9월 12일 개최한다.

투자이민의 흐름이 다양해지고 있다. 자녀 교육, 자산 관리, 노후 대책 등 다양한 목적으로 해외 이주를 하기 위해 영주권을 취득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세계 최대 시민권 자문사인 헨리앤파트너스는 CNN에 2020년 상반기 투자이민 문의가 작년보다 49% 늘었다며 2020년 1분기 투자이민 신청도 2019년 4분기보다 42% 증가했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도 해외로 이주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6월 기획재정부는 2020년 1분기 해외 부동산 투자가 2019년과 비교해 23.9% 증가했다고 밝혔다. 자국 부동산에 투자하면 영주권을 주는 국가가 많기 때문이다.

# 미국영주권자 이 씨는 유학생 대비 10% 미만가량 학비를 내면서 명문 듀크대를 졸업했다. 이 씨는 영주권자 이상이면 지원하는 Financial Aid 학비보조금 지원 제도를 적절히 활용했다.

# 학부모 김 씨는 포르투갈 골든비자에 관심을 두고 있다. 포르투갈의 부동산을 매입해 부동산 상승에 따른 자산 증가와 시민권까지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녀가 원할 경우 독일에서 무료로 대학을 다닐 수도 있고 유럽연합(EU) 소속 나라의 혜택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이처럼 영주권자 신분이면 유학생 대비 교육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영주권 취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2년 경력 투자이민 전문 회사 국제이주공사는 미국영주권 취득의 지름길인 미국투자이민과 유럽 이민지로 부상하는 포르투갈 골든비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설명했다.

이에 국제이주공사는 9월 12일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투자이민, 뉴욕 맨해튼 부동산 취득과 포르투갈 골든비자 집중 세미나’를 개최한다.

먼저 1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을 주제로 △변경된 미국투자이민(EB-5)규정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방법 △아시아 총괄 마케팅디렉터가 설명하는 90만불 프로젝트 몬타주 빅스카이와 코타베라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미국영주권 혜택 등을 설명한다.

이어 뉴욕 맨해튼의 원 맨해튼 스퀘어(One Manhattan Square) 초호화 럭셔리콘도 부동산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총 80층, 815세대 콘도 △최대 20% 할인 △재산세 20년 면제 △미국 HSBC은행의 최대 70% 대출 등과 관련한 내용이다.

2부에서는 유럽투자이민 중 포르투갈 골든비자를 주제로 △포르투갈 지역 정보 및 부동산 전망 △포르투갈 골든비자 개요 및 신청 조건 △포르투지역의 MANUEL 188 de Passo, Ildefonso, 하빌라105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 중 샌디에이고 코타베라 프로젝트는 크게 세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첫 번째, 투자자들에게 1순위 부동산 담보권를 제공한다. 이로써 리스크 투자의 보완책을 겸한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가 있다.

두 번째, 5년 만기 3개월씩의 연장 옵션을 사용해 원금상환이 가장 빠르다. 조건해지(I-829) 신청만 이뤄지면 연장옵션 3개월 안에 원금상환이 가능하므로 타 프로젝트에 비해 약 2~ 3년 빠르게 상환받을 수 있다.

세 번째, 개발사 자금확보가 100% 이뤄져 코로나19로 인한 건설 개발 영향을 받지 않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다. 또 모회사인 제프리금융그룹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 회사로 신용도가 매우 높다.

몬타주 호텔 & 레지던스 프로젝트는 총 4억달러 공사 규모로 전 세계 부유한 회원들에게만 회원제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최고급 주거 및 공간 시설로 이미 49%가 선분양됐다. 옐로우스톤클럽의 2차 EB-5 프로젝트로 1차에서 100% 콘도 분양을 완료해 2월 모두 원금상환을 받았다. 또한 이미 영구 영주권 취득을 확보한 프로그램으로 투자자 대비 고용 창출이 100% 완료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엑스텔사의 원 맨해튼 스퀘어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맨해튼의 비싼 렌트비를 지급해야 하는 유학생 부모님 또는 미국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는 원 맨해튼 스퀘어 부동산 투자 프로젝트를 눈여겨볼 만하다. 현재 최고 20%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대 70%까지 대출받아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으며 20년간 재산세 감면 혜택으로 2베드인 경우 약 30만달러가량 이득을 취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미 임차인이 있는 부동산 매물을 구입할 경우 고정 수입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약 1만7100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애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예약 신청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국제이주공사 개요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대표 홍순도)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이며, 1만7100여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애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정확한 자격 판정, 다양한 프로그램, 합리적인 수속 비용, 투명한 수속 절차, 확실한 수속 결과로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 이주를 돕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kjei.com

연락처

국제이주공사 홍보대행
KIWI PR
안은주 AE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