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하고 게이밍 데스크 최초 공개

31일 단 하루 전 품목 최대 43% 할인

라이브 방송 통해 게이밍 데스크 최초 공개

젠지 이스포츠 소속 스트리머 ‘앰비션’ 출연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20-08-31 09:04
서울--(뉴스와이어)--홈오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전 품목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신제품 ‘게이밍 데스크’를 최초 공개한다.

데스커는 8월 31일 하루 동안 책상, 철제·목제 책장, 테이블 시리즈, 책상 세트를 비롯해 데스커 전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금액이 높은 상위 20명 고객에게는 2만6000원 상당의 데스커 ‘600폭 기본형 모니터 받침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데스커는 31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게이밍 데스크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 언택트 탐방기 형식으로 유형석 쇼호스트가 신사동 매장을 직접 방문해 게이밍 데스크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한다. 게이밍 데스크의 경우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 소속 스트리머 ‘앰비션’ 강찬용이 특별 출연해 이스포츠 선수 출신 배경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시각에서 신제품을 리뷰하고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중에는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방송 전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디자인 노트와 클립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에서 소개되는 데스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POUT 고속 무선 충전 마우스 패드(10명)’, ‘패브릭 수납박스(20명)’를 선착순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30명은 ‘POUT 알루미늄 노트북 거치대’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데스커는 9월 6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 스페셜에서 고객이 데스커 철제 책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테리어와 가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선정된 체험단 10명에게는 철제 책장 신규 컬러 2종 중 하나를 제공한다. 체험단 모집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 윈도에서 전 품목 최대 33%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스커는 재택근무 확산으로 홈 오피스를 새로 만들거나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며 라이브 방송에서 최초 공개하는 게이밍 데스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내용은 데스커 네이버 공식 브랜드 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한편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브랜드’를 지향,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무가구에 한정되지 않고 홈 오피스, 리빙, 취미생활 등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어느 공간에서나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처음으로 배우 남주혁을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남주혁과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데스커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윤재원 과장
02-3406-2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