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24주년 기념 역대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24주년 기념 9월 한 달 내내 매일 새로운 주제로 24시간 동안 최대 24% 할인

확실한 품질, 빠른 배송으로 추석 선물 등 마련 기회

뉴스 제공
아이허브
2020-08-31 09: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온라인 유통 기업 아이허브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이허브 창립 2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최대 2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24시간 단위로 이벤트에 포함되는 브랜드 혹은 제품군이 변경되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 품목은 매일 아이허브 웹사이트 혹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허브 소비자가 있는 전 세계 188개국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파격적인 글로벌 할인 이벤트로 최대 24% 할인이라는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한다. 그동안 국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의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비프 등 국내 판매 베스트 5종을 포함해 대부분 제품이 이번 이벤트 항목에 포함된다. 할인 폭이 최대 규모인 데다 품목까지 다양해 미리 추석 선물을 계획하고 있거나 건강보조제품을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만 자비히(Emun Zabihi) 아이허브 사장은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운 시기에 아이허브는 고객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들을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문 앞까지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24주년을 기념으로 전 세계 188개 국가의 소비자들에게 제공되는 최대 규모의 이번 할인 혜택 역시 많은 고객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허브는 1200여개 브랜드 3만여종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미국, 러시아, 일본, 호주, 프랑스 등 전 세계 188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는 미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 중 하나다. 아이허브는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어 대부분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한다. 또한 업계 유일의 365일 가동되는 온도조절 시스템을 보유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iherb.com/

연락처

아이허브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한결 차장
02-6446-70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