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비즈닥터론’ 이용 고객들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2020-08-31 10:46
  • 한국씨티은행이 씨티비즈닥터론 이용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이 씨티비즈닥터론 이용 고객들을 위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8월 31일 -- 한국씨티은행이 전문직 의사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대출상품인 ‘씨티비즈닥터론’ 이용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0년 8월부터 해당 상품을 통해 대출을 받은 고객들은 부채 및 자산의 균형 있는 관리를 통해 안정적으로 자산을 증식할 수 있도록 한국씨티은행의 체계적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구체적으로 개별 투자성향에 맞는 모델포트폴리오를 통해 최적화된 자산관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담당 PB뿐만 아니라 외화·투자·보험 등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팀 기반의 자산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한국씨티은행이 제안하는 모델포트폴리오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한 금융 시장의 충격에도 불구하고 연초 이후 7월 말 기준 성과를 보면, 안정 추구형과 위험 중립형의 경우 각각 5.8%와 4.0%의 성과를 보였다. 이는 코로나19로부터 가장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KOSPI(2.4%), S&P500(1.2%), MSCI World(-2.4%)를 앞서는 수치로 해당 고객들은 이러한 씨티모델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전문가팀의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한 해당 고객들은 외환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전망 및 포트폴리오 전략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할 기회는 물론이며 자녀들을 대상으로 하는 금융 교육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씨티은행에 자산 2억원에서 10억까지 예치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씨티골드(CitiGold)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기회도 주어진다.

한국씨티은행은 바쁜 의사분들에게 대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자산관리부터 세무까지 종합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며 자산 관리할 돈이 있는 고객은 대출을 받지 않는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향후에도 닥터론 이용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씨티은행의 씨티비즈닥터론은 전문직 의원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 및 담보 대출 상품으로 최대 10억원 이내(신용 최대 5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씨티비즈닥터론에 대한 상품안내 및 서비스 등에 대한 문의는 한국씨티은행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해 전화상담을 신청하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언론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이승제
02-3455-2339
이메일 보내기

문의 전화
1588-575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