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함께일하는재단,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 참가 기업 모집

마을기업 지속 성장 위한 IT기기 설비·소프트인프라·ICT솔루션 지원

나주--(뉴스와이어)--한전KDN(사장 박성철)과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은 코로나19로 인해 도래하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마을기업의 ICT 활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을 15일까지 모집한다.

마을기업 스마트화 지원사업은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되는 시장 전환 환경에 따라 ICT 활용을 통해 마을기업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IT기기, 솔루션을 지원받을 수 있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마을기업은 9월 1일부터 9월 15일 자정까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 링크(http://hamkke.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이메일(smart-ict@hamkke.org)로 신청하면 된다.

IT기기 및 솔루션을 통해 성장하고자 하는 마을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광주 및 전남지역 기업을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8개사는 IT, 솔루션 외에도 컨설팅, 마케팅 교육을 지원받아 마을기업의 지속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을기업을 비롯한 사회적경제조직에서 이전과는 다른 어려움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면서 “이번 스마트화 지원사업으로 마을기업들의 경영 환경이 조금 더 효율적으로 변화되는 전환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일하는재단: http://hamkke.org

웹사이트: https://www.kdn.com/

연락처

한전KDN
박초롱 매니저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