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KB금융 편입 기념 스타플러스 신상품 4종 출시

2020-09-01 12:00
  • 푸르덴셜생명이 KB금융그룹 자회사로의 편입을 기념하는 출범식을 언택트 행사로 진행했다

    푸르덴셜생명이 KB금융그룹 자회사로의 편입을 기념하는 출범식을 언택트 행사로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01일 --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민기식)이 KB금융그룹으로의 편입을 기념해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무배당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 4종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무배당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은 확정금리형 달러 표시 종신보험이다. 또한 △원화 상품 대비 높은 적용이율 △연금전환 기능 △노후소득 선지급 기능 등의 특징이 있다.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의 경우 종신보험 가입이 어려운 암·고혈압·당뇨 등 만성질환 유병자도 고연령자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은 변액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수익률에 관계없이 확정된 노후소득 지급률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입 시 연령에 따라 1.8%~5.2%의 지급률 적용 △확정된 노후소득보증금액 평생 지급 △거치 시 연 복리 4.5% 적용 △글로벌 금융환경에 맞춘 미국 채권 투자 △상황에 따른 유연한 적립금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스타플러스 달러보험 4종은 기존 달러 상품 대비 최저가입금액을 인하해 젊은 고객층도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무배당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 상품의 가입금액은 1만달러부터이며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의 경우 달 일시납 보험료 1만러부터다. ‘무배당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월납)’의 가입 월보험료는 100달러(10년 납)부터 가능하다.

상품 출시와 더불어 KB금융그룹의 가족이 된 푸르덴셜생명을 응원하기 위해 KB국민은행·KB증권·KB손해보험·KB카드·KB생명·KB캐피탈 총 7곳의 계열사들이 나섰다. 9월 한 달간 각 사 홈페이지에서 K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계열사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총 1만75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는 한 달간 K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푸르덴셜생명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르덴셜생명은 추첨을 통해 총 316명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다이슨 에어랩, 커피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prudential.co.kr

언론 연락처

푸르덴셜생명
커뮤니케이션팀
진현정 과장
02-2144-217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