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오렌지 주니어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 출시

무배당, 해지환급금 미지급형

2020-09-01 09:59
  • 오렌지라이프가 오렌지 주니어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을 출시했다

    오렌지라이프가 오렌지 주니어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9월 01일 --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보험료 인상 없는 20종의 다양한 비갱신형 특약으로 자녀의 전 생애를 맞춤 보장하는 ‘오렌지 주니어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무배당,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자녀의 유아기부터 100세가 될 때까지 전 생애에 걸쳐 보장하는 상품이다. 고객이 원하는 보장 중심으로 맞춤 설계를 할 수 있어 합리적인 보험료로 다양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상품은 건강보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재해장해보장을 주계약으로 구성하고 유아기부터 성장기에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병을 보장받을 수 있게 맞춤형 특약들을 갖췄다. 추간판장애로 진단받고 직접적인 치료를 목적으로 수술할 경우 1회당 300만원, 컴퓨터 과잉질환 수술 시 1회당 30만원을 보장한다(추간판장애 및 컴퓨터 과잉질환 수술특약 가입 시).

또한 피부질환 수술특약에 가입하면 피부질환 수술 1회당 30만원을 보장하고 골절 깁스 치료 특약은 재해 골절 진단금부터 깁스 치료급여금까지 지급한다. 당뇨병·중이염·폐질환·호흡 질환·충수질환·화상·약관에서 정한 주요 특정 감염성 질환(장·결핵·바이러스 감염) 등에 대한 입원을 보장하는 특약도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성인이 된 후에도 100세까지 보장하는 20종의 비갱신형 특약과 2종의 갱신형 특약으로 꼭 필요한 보장을 골라서 준비할 수 있다. 주니어특정질병입원특약을 제외한 모든 특약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도록 설계 가능하다. 일반 암과 고액 암·남녀특정 암·소액암 진단은 물론 뇌출혈·뇌혈관 질환·급성심근경색증 및 허혈심장질환까지 보장받는다. 중환자실입원특약·응급실내원특약·주니어특정질병입원특약과 첫날부터입원보장특약(갱신형) 등 입원에 대해서도 다양한 상황에 맞는 대비를 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가입하면 ‘큐브고객사랑 가족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족이 당사에 유지 중인 ‘오렌지 큐브 종합건강상해보험’ 계약의 계약자이거나 피보험자인 경우 보험료 할인 신청일 이후 2회차~60회차 보험료(특약 보험료 포함)를 납입하면 매월 5% 할인 혜택을 받는다.

1종(실속형)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을 선택하면 보험료 납입기간 중에는 해지환급금이 없는 대신 2종(표준형)보다 적은 보험료로 동일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납입 완료 후 1종과 2종의 해지환급금은 동일하다. 가입 나이는 0세부터 최대 만 14세이며 보험기간은 30세 만기와 100세 만기 중 선택 가능하다.

박재우 오렌지라이프 상무는 “이 상품은 전 생애에 걸친 다양하고 특화된 특약들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립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보험”이라며 “부모의 경제 활동기에 미리 가입하여 합리적인 보험료로 자녀의 평생 보장을 든든하게 준비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orangelife.co.kr

언론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