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 S 출시

4단계 온도 조절과 커피 아로마 부스트 기능으로 개인 취향에 맞춘 커피 만들 수 있는 머신

스타벅스 호환캡슐 포함 36종의 커피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솔루션

신제품 출시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성격과 취향에 맞는 커피 및 지니오 S를 활용한 레시피 추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20-09-01 10:10
서울--(뉴스와이어)--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신제품 커피 머신 지니오 S를 출시했다. 뛰어난 개인 맞춤형 기능과 편의성이 강점으로 홈카페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새롭게 출시된 돌체구스토 지니오 S는 4단계 온도 조절 및 커피 아로마 부스트 기능을 갖춰 온도와 농도, 아로마까지 자신의 취향에 오롯이 맞춘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캡슐 커피 머신이다.

4단계 온도 조절 기능은 간편한 버튼 조작만으로 고온·중온·저온·냉온 등 선호하는 온도로 커피를 추출해 개인 선호도에 맞는 커피를 제공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커피를 내린 후 뜨거운 물을 추가하거나 일정 시간 식힌 후 마시는 등의 번거로움 없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커피 온도를 정교하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지니오 S는 집에서도 퀄리티 높은 수준급의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반영해 커피 추출 전 고압력으로 원두에 물을 적시는 프리 웨팅 방식으로 아로마와 커피 진하기를 증폭시키는 커피 아로마 부스트 기능을 갖췄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카페에 가지 않아도 진한 향의 에스프레소나 커피 맛이 더 진한 라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니오 S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이 자랑하는 편의성과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국내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 머신 중 가장 작은 제품으로 폭이 성인 한 뼘보다 작은 11cm에 불과해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 집안 어디든 원하는 곳에 놓을 수 있다.

아울러 하이 테크 가전에 주로 도입되는 컨트롤 휠을 탑재해 더욱 손쉽게 물 용량 조절이 가능하다. 캡슐을 넣고 컨트롤 휠을 돌려 물양을 조절한 후 추출 버튼을 누르면 1분만에 소비자가 원하는 커피를 완성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둘째 주부터 10월 말까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에서 12가지 질문을 통해 자신의 성격과 취향에 맞는 커피를 추천하고 이에 맞춰 지니오 S로 커피를 보다 맛있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까지 추천하는 MCTI(My Coffee Type Indicator) 이벤트도 실시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점차 많은 소비자들이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커피를 원하고, 취향을 찾아가는 과정을 새로운 경험으로 즐기고 있다.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에 발맞춰 커피 머신 역시 개인 바리스타처럼 진화해야 한다며 지니오 S는 외출하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내 입맛에 꼭 맞는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원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원두의 고유한 맛과 아로마를 신선하게 담아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을 바탕으로 에스프레소에서 아메리카노, 라테와 스페셜 메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한다. 여기에 국내에서 최초 출시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스타벅스 캡슐 제품 라인업이 더해져 각자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커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지니오 S는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 마트와 하이마트에서 판매되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김나희 과장
02-6250-7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