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V4 구매 고객 절반 이상, 검증된 효능·효과에 끌려”

세라젬 구매 고객 대상 설문조사 진행, 응답자 57.3%가 ‘검증된 효능·효과’를 구매 요인으로 꼽아

응답자 49.5% 세라젬 기대 효과로 ‘척추 건강 증진’, 62.1%가 구매 전 제품 체험 경험 있어

뉴스 제공
세라젬
2020-09-01 10:33
천안--(뉴스와이어)--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은 7월 전국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신규 설치 고객 약 13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이번 설문 조사는 고객들의 세라젬 구매 동기, 경로와 니즈를 파악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높이고 이를 통해 더욱 수준 높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설문 결과 소비자들이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검증된 효능·효과’인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의 약 57.3%가 세라젬을 구매한 이유 중 하나로 ‘효능·효과’를 꼽았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식약처에서 근육통 완화로 효능을 인증받은 홈 케어 의료기기다. ‘입소문 및 주위 평판’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29.7%로 효능·효과와 함께 기존 사용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구매로 이어진 경우도 높게 나타났다(*구매 요인 1, 2, 3순위 응답자 합산).

설문 조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건강 관리를 위한 유사 제품들도 함께 구매 후보에 올렸으나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한 제품인 만큼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세라젬 V4 사용을 통해 기대하는 효과로는 ‘척추 건강 증진’이 49.5%로 가장 높았으며 ‘특정 부위 통증완화’를 기대한 응답자가 35.1%로 그 뒤를 이었다. 특정 부위 통증완화를 기대한 응답자 중에는 ‘허리 부분 통증’이 75.1%로 가장 많았다. 이외에도 근육 통증 완화(31.4%), 건강 증진(28.9%) 등 세라젬 V4를 통해 다양한 효과를 기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구매 요인 1, 2, 3순위 응답자 합산).

또한 세라젬의 고객 체험 마케팅 역시 구매에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의 62.1%가 세라젬 구매 전 제품을 체험해 봤다고 답했으며 제품 체험 경로는 세라젬 유통매장(백화점, 대형마트 등) 및 직영매장, 10일 홈체험 서비스 등이 있다.

세라젬은 20여년간 쌓아온 세라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일궈낸 검증된 효능·효과가 건강을 더욱 중요시하는 현대인들의 니즈를 정확히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하는 등 고객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eragem.co.kr

연락처

세라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황창식 대리
02-6933-46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