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 1기’ 온라인 발대식 개최

선발된 리얼즈 8명에 위촉장 온라인 수여

3개월간 어플라이드 및 반도체 산업 정보 콘텐츠 제작∙홍보 활동 전개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재료공학 솔루션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대표 마크 리)가 31일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리얼즈 1기’ 발대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리얼즈 1기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외국계 기업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8월 12일까지 모집했다. 이번 발대식은 1차 서류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7.5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8명이 참여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마크 리 대표 환영사를 시작으로 △리얼즈 서포터즈 위촉장 온라인 수여 △어플라이드 회사 홍보 영상 상영 및 기업 소개 △서포터즈 운영안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리얼즈 1기는 앞으로 3개월 활동 기간 동안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를 알리고 반도체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어플라이드 직원들과 함께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공식 수료증이 수여된다.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마크 리 대표는 “반도체 산업으로의 진로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접 산업을 경험하고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처음으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되었다”며 “남다른 열정을 가진 리얼즈 1기와 함께 대학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ppliedmaterials.com/ko

연락처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 홍보대행
KPR
황수진 대리
02-3406-22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