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 출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20-09-01 10:46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고 피부 결과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예화담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품격 세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1년에 단 한 번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환생고 보윤’ 라인은 2009년 첫 출시 이후 진한 보습감과 영양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영지, 상황버섯, 신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진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보윤단을 더해 빈틈없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는 피부 본연의 힘과 피부 결, 윤기까지 다스려주는 ‘환생고 보윤 크림’ 정품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첫 단계에서 보습과 윤기를 다스려주고 탄력감을 살려주는 고영양 토너와 에멀전인 ‘환생고 보윤 수액’·‘환생고 보윤 유액’, 눈가에 즉각적인 보습과 탄력을 부여하는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쫀쫀한 거품이 당김 없이 촉촉하게 세안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클렌저 ‘환생고 진액 폼 클렌저’가 증정용으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환생고 보윤 품격 세트’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are.co.kr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한재민 대리
02-6924-61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