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 인사·노무 컨설팅 운영

일하는 여성 위한 인사·노무상담, 여성 고용 기업 맞춤 인사·노무 컨설팅 무료 지원

2020-09-06 00:00
서울--(뉴스와이어)--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여성의 경력단절 예방을 위해 일하는 여성을 위한 1:1 인사·노무 상담과 여성을 고용한 기업을 대상으로 맞춤 인사·노무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한다.

이 사업은 여성들의 경력단절을 예방하고 임신·출산과 자녀양육 등으로 고용 위기에 취약한 여성 근로자들의 안정적인 고용 유지를 위해 지원된다. 주요 내용은 △여성을 위한 인사·노무 상담 지원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 정부가 제공하는 긴급지원제도 및 인사·노무 관련 무료 자문 지원으로 기업이 경영난을 극복하고 부담을 덜도록 돕는 것이다.

사업을 주관하는 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지원으로 경력단절 예방사업, 직업교육훈련, 취업 연계 등 여성들의 경제활동 지원을 돕는 맞춤형 종합 취업지원기관으로 양질의 일자리 발굴과 취업 연계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인사·노무 컨설팅이 필요한 여성 및 기업체는 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 연락해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신청 문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하면 된다.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개요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서울시 26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통합·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율을 제고하기 위해 육아·가사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에게 취업상담, 직업교육훈련, 인턴십 등 종합적인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은평여성인력개발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https://ep.seoulwomanup.or.kr/ep/main/main.do
신청서 다운로드: https://ep.seoulwomanup.or.kr/ep/common/bbs/select...

연락처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권윤희
02-590-1942
이메일 보내기

상담 신청 문의
02-389-2115
이메일 보내기